리바이스키즈와 통통 튀는 매력의 스누피가 만났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가 스누피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귀여운 여름 티셔츠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리바이스키즈는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캐릭터 스누피와의 협업을 통해, 시그니처 아이템을 한층 색다르게 선보일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무더위를 겨냥한 반팔 티셔츠로, 2가지 디자인과 8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장 돋보이는 것은 비비드한 컬러감이다. 빨강, 파랑 등 원색이 주는 깔끔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이 포인트가 되어 개성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사랑스러운 스누피 캐릭터와 리바이스의 로고 나염이 더해져 발랄한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제품은 4세에서 16세까지 착용할 수 있는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된다. 특히 오는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멤버십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해, 저렴한 가격에 여름철 티셔츠를 마련할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이수진 기획MD는 “리바이스키즈에서는 이번 스누피를 시작으로 디즈니, 헬로키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층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누피 캐릭터와 리바이스만의 쿨한 분위기가 결합된 이번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