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는 간편하고 시원한 원피스가 주목받는다. 또한 특별한 스타일링 필요없이 한 벌로 룩을 완성할 수 있어 더욱 좋다.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여름 더위에 맞설 원피스 아이템 그리고 원피스에 맞는 찰떡 액세서리까지 소개한다.

사진=시스템, 핀블랙, SJSJ, 헤지스레이디스, 캐리스노트 제공

화이트나 블루 계열은 깔끔한 이미지뿐 아니라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느낌을 주어 여름 어패럴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고, 최근에는 ‘Earthy Look’의 영향으로 아이보리나 베이지 등 뉴트럴 혹은 샌드 계열 원피스가 트렌드 선두에 자리하고 있다.

사진=오브제, 소니아 리키엘, 타라자몽, 래트바이티, 겐조 제공

컬러풀한 썸머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화사한 컬러를 입은 스트라이프, 플로럴 패턴 원피스를 선택해보자. 스트라이프는 컬러와 미세한 간격 차이로 클래식과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매력을 더해주며, 플로럴 패턴은 경쾌하고 발랄한 무드로 더운 여름날 생기를 더해줄 역할을 할 것이다.

사진=소니아 리키엘, 페세리코, 랩, 빔바이롤라 제공

원피스 하나로 심심한 느낌이 든다면 원피스와 로브 2 WAY로 연출할 수 있는 원피스를 추천한다. 휴양지 아이템으로 국한되어 있던 로브의 대중화로 일상생활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이 있으니 이번 여름에는 하나쯤 소장하기를 권한다.

사진=클라쎄14,  토스, 토스, 칼린, 훌라, 랑방 컬렉션 제공

썸머 원피스룩에 시원한 포인트를 더하고 싶다면 실버 소재 주얼리, PVC, 라피아 등 여름 소재 액세서리를 매칭해 스타일 지수를 높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실버 소재의 액세서시를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심플한 원피스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돼 보다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