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시즌2 공식포스터가 공개됐다.

23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이하 ‘연애의 맛’ 시즌2)는 사랑을 잊고 지내던 대한민국 대표 싱글남들이 그들이 꼽은 이상형과 가상이 아닌, 현실 연애를 경험하며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설렘을 전달하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이와 관련 장우혁, 고주원, 오창석, 이형철 등 ‘연애의 맛’ 시즌2를 새로운 설렘으로 이끌어나갈, 진짜 사랑을 찾아 나선 4총각의 모습을 담은 포스터가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청량감이 한껏 느껴지는 핑크, 퍼플, 그린, 옐로 컬러 앞에 선 4인방이 각기 다른 4색(色) ‘시크릿 연애 심볼’을 들고 설렘 가득한 표정을 지어낸 것. 과연 이들이 가진 심볼에 담긴 숨은 의미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장우혁은 이전에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벗고, 러블리한 눈빛으로 무장한 채 누군가에게 사탕을 건네주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고감성 매력남’ 고주원은 어디선가 본 듯한, 퍼플 컬러 하트 장식이 눈에 띄는 귀여운 테디베어 곰인형을 목에 걸고 해사한 웃음을 지어내고 있다. 오창석은 싱그러운 그린 컬러 위에서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손에 든 채 아련한 눈빛을 드리우고 있다. 독립 34년차 진중남 이형철은 만개한 오렌지 빛 튤립 한 송이를 들고 나타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은 “‘연맛’이 시즌1 이후 3개월 동안 좀 더 강력해진 설렘을 장착하고, 오는 23일 밤 11시 시즌2로 돌아온다”며 “시즌2 역시 어떤 장치나 설정도 없다. 4인방의 100% 진심이 어디로 향해, 어떤 스토리를 만들어낼지, 제작진 역시 매회 심쿵하는 마음으로 지켜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는 오는 23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