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전기스쿠터 열풍을 맞아 인터파크가 국내 유일의 친환경 특허 3륜 구동 전기스쿠터 ‘듀오’ 입점을 기념해 오는 10월 말까지 온라인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인터파크 제공

‘듀오’는 최근 전기스쿠터 판매량이 236% 증가(전년 동기 대비 19년 4월 매출, 인터파크 기준)하는 등 시장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함에 따라 인터파크가 네 번째로 선보이는 국내 시장 점유율 60%(2018년 기준)의 인기 전기스쿠터 모델이다.

이번 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스쿠터 전용 레인커버와 뒷자석 시트 또는 탑박스 등 총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예약 구매 시 2019년 정부보조금 230만원을 지원받아 15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 보조금은 구매자가 거주하는 지자체에 따라 제한될 수 있다.

예약 구매는 인터파크 원스톱 예약 구매 시스템을 통해 누구나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개인의 경우 1인당 1대, 사업자의 경우 수량 제한없이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제품 AS는 1년 또는 10,000Km 주행 내 전국에 위치한 제조사 CNK의 150여개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한편 ‘듀오’는 뒷바퀴에 장착된 2개의 회전체 차체 각도에 따라 개별 작동하는 독립현가시스템을 통해 국내 및 국외 특허를 취득한 제품이다. 독립된 3륜 구동 시스템을 통해 탁월한 제동력과 안전성을 자랑하며, 등판 타 전기스쿠터에 비해 높은 25도 등판 각도로 언덕길 주행도 무리없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