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은 하는 것보다 어떻게 지우는지가 더 중요하다고 할 만큼 꼼꼼한 클렌징은 피부 건강에 중요하다. 화장을 하는 사람이라면 메이크업을 제대로 지우지 않았을 때 모공이 막혀 각종 트러블과 피부염의 원인이 되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마음처럼 메이크업을 지우는 일이 쉽지는 않다.

사진=원플러 제공

특히 꼼꼼히 메이크업을 지우겠다고 여러번 클렌징을 하다보면 오히려 피부를 상하게 할 수도 있다. 이에 원플러의 신제품 ‘수퍼 클리어 클렌징 오일’은 샤워하면서 클렌징이 가능한 편리함과 우수한 기능성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일반적으로 오일 제품은 물에 닿으면 오일 구조가 깨지면서 클렌징력이 확연하게 떨어지지만 이 제품은 오일과 물 층이 3차원 입체구조로 얽혀있어 젖은 손이나 물이 닿아도 오일 입자가 메이크업 및 노폐물들만 빠르게 흡수해 손쉽게 씻겨져 나가 클렌징 후에도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도 우수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또한 자극 없는 포뮬러로 클렌징뿐만 아니라 트러블의 원인인 모공 케어가 가능하며 자극 유도 성분 무첨가로 자극 없는 데일리 케어를 할 수 있다. 피부가 예민한 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이 제품에는 신체의 피지 성분과 동일한 쉐어버터 성분 및 호호바 오일이 함유돼 손쉽게 피부에 흡수되고 메이크업 및 피부 속 노폐물을 빠르게 녹여준다. 그뿐만 아니라 물이 닿아도 강력한 클렌징력으로 모공 케어 및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고 동시에 보습 성분들이 피부 각질층의 수분 손실을 막아줘 보습효과도 선사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