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터 플레처 감독이 '로켓맨'에 엘튼 존의 모든 걸 담았다고 밝혔다.

사진=김수(라운드테이블)

23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6월 5일 개봉하는 ‘로켓맨’ 태런 에저튼, 덱스터 플레처 감독 내한 기자회견이 열렸다.

‘로켓맨’은 전세계가 사랑한 팝의 아이콘 엘튼 존(태런 에저튼)의 환상적인 음악과 열광적인 무대, 드라마틱한 인생을 담아낸 작품이다. 엘튼 존의 환상적인 무대부터 개성 넘치는 패션과 드라마틱한 스토리까지 그의 관한 모든 이야기를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키며 현재까지도 전세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은 엘튼 존의 수많은 히트곡이 영화 속에 삽입돼 국내 극장가에 또 한 번의 음악영화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독수리 에디’로 태런 에저튼과 함께 한국을 방문했던 덱스터 플레처 감독이 ‘로켓맨’을 들고 다시 내한했다. 그는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일대기를 다룬 ‘로켓맨’에 대해 “이 영화는 엘튼 존을 기념하기 위한 영화다. 엘튼 존의 모든 걸 보여주기 위해 모든 노력을 쏟아부었다”며 “엘튼 존의 명곡, 이 노래들을 부른 태런 에저튼의 목소리 등이 영화의 질을 높였고 엘튼 존이란 인물을 잘 표현했다”고 전했다.

그는 ‘로켓맨’이란 엘튼 존의 명곡을 제목으로 쓴 이유에 대해 “‘로켓맨’은 외로운 사람이 될 수 있고 밝은 빛과 마법적인 매력을 선사하는 사람일 수 있다. 제목에 담긴 의미를 하나로 표현하긴 어렵다. 엘튼 존의 모든 것이 담겨 있기 때문이다. 영화를 직접 보시고 제목의 의미를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팝의 아이콘 엘튼 존의 일대기를 다룬 ‘로켓맨’은 6월 5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