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의 명가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스테디셀러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컨실러맛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17일까지 한스킨 온라인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블레미쉬 커버’와 ‘블레미쉬 커버 핑크’의 진솔한 체험 후기를 엿볼 수 있는 ‘맛집 추천 리뷰’와 제품 구매 시 불만족하면 100% 환불해주는 ‘커버 맛보기’를 진행한다.

먼저 ‘맛집 추천 리뷰’는 화사한 커버력으로 품절 대란을 일으킨 ‘블레미쉬 커버 핑크’와 20초에 1개씩 팔린 한스킨의 대표적인 아이템 ‘블레미쉬 커버’의 리뷰를 확인 후 댓글을 달면 한스킨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커버 맛보기’는 블레미쉬 커버 단품과 블레미쉬 커버 핑크 단품을 구매한 소비자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제품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반품을 해준다. 단, 유료 반품으로 배송비는 소비자가 부담해야 한다.

한스킨의 ‘블레미쉬 커버 핑크’는 다크서클과 칙칙한 피부를 매끈하면서 화사하게 커버해주는 제품으로, 입체적이고 생기 가득한 얼굴을 연출하는데 돕는다. ‘블레미쉬 커버’는 뛰어난 홍조 커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크리에이터 등 뷰티 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스킨 온라인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