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건강을 모두 단련할 수 있는 트레이닝 프로그램이 등장한다.

사진=스타디온 제공

23일 스타디온(stadion)이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에 광명점 오픈과 동시에 독자적인 기능성 트레이닝 프로그램 ‘에너지 플로우™ 1.0’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너지 플로우™ 1.0’은 기능성 트레이닝에 기초해 휴먼 무브먼트를 향상시키는 클래스다. 현대인의 일상과 일터에서 지니고 있어야 할 신체와 정신적 에너지를 갖도록 돕기 위한 목적으로 개발됐다. 신체적, 정신적 영감의 여정을 코치의 리딩에 따라 음악을 감상하듯이 함께 움직이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다.

사진=스타디온 제공

스타디온의 ‘에너지 플로우’ 클래스는 ‘바디 앤 마인드 밸런스 그룹 엑서사이즈’로 우리의 에너지를 긍정적으로 변화시켜 일상의 삶에서 행복을 증진시킨다. 음악, 공감 에너지 커뮤니티, 스피릿, 운동이 함께 어우러지며 최적의 프로그램으로 보다 쉽게 건강과 체력을 키울 수 있는 운동법을 제공한다.

또한 스타디온의 핵심 프로그램인 ‘에너지 플로우™ 1.0’ 이외에도 보다 전문적인 운동법으로 디자인된 프로그램인 ‘에고 플로우(Ego Flow)’, ‘포스 플로우(Force Flow)’도 제공한다. ‘에고 플로우’는 새로운 기술을 배우며 한계에 도전하고 자아를 극복하는 프로그램이며 ‘포스 플로우’는 자신감 있는 신체와 마인드 단련에 중점을 둔 프로그램이다.

한편 스타디온은 광명점 오픈을 기념해 23일부터 6월 12일까지 스타디온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에너지 플로우™ 1.0을 한달간 경험할 수 있는 무료 체험권을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