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고주원, 김보미에 "연락 별로 없잖아요?" 돌직구(연애의맛2)

고주원이 김보미에 돌직구를 날려 두 사람의 마지막을 암시했다.

23일 방송된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번째 : 연애의 맛'(이하 '연애의맛2')에서는 고주원과 김보미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김보미는 연락이 없다가 혼자 노래방에 있는 고주원에 "오빠네 동네다"라며 서프라이즈 연락을 했다. 고주원은 당황했지만 택시를 타고 최대한 김보미를 만나러 갔다. 김보미는 식사도 하지 않았다고 말해 두 사람은 식당에 들어섰다. 

이날 새벽 5시에 일어났다는 김보미에 "내가 굉장히 아침 메시지를 보냈는데?"라고 물었다. 김보미는 "아침에는 바쁘지 않냐"며 이런식으로 공격하시는거냐고 당황해했다.

이어 김보미도 공격을 했다. 고주원이 문자를 보낼 때 묻는 말투가 아닌 "좋은 하루보내세요"처럼 단답형으로 보내서 답장을 하기 어렵게 한다고 하는 것이다.

김보미는 "보통 물어보면서 대화를 이어가지 않나. 나 혼자만 문자를 이어가려고 하나라고 생각했다"며 속내를 전했다. 그러자 고주원은 "근데 연락 별로 없잖아요?"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모니터를 보던 이용진은 "근데 주원 형님도 마음에 쌓인 것이 있는 것 같다"고 추측하면서도 방식이 잘못됐다고 지적했다.

김보미는 "저도 바빠서 폰을 들고 있을 수 없지 않냐 그래서 오빠가 오해할 수 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하자 고주원은 "나는 오해 안한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 "오늘 이 육수 졸을 때까지 얘기하다 공항가면 되겠다"고 했고, 김보미는 "저 괜히 왔나요?"라고 물었다. 그러자 고주원은 "두번 다시 하지마요"라고 김보미가 고생한다는 표현을 썼지만 자막은 '그렇게 한달이 흘렀다'고 나와 궁금증을 유발했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예정화♥' 마동석 "내년에 결혼 계획 있다" 깜짝 고백 icon김정화 "강동원과 종방연서도 90도 인사, 소지섭 제일 설렜다" icon오창석 소개팅女 이채은, 아이린 닮은꼴 "모델 일 한다"(연애의맛2) icon정영주 "워쇼스키 자매, 윤여정의 탁성 '웰던' 좋아했다" icon허송연 "전현무와 열애 사실 아냐, 이상형은 피아니스트 조성진" icon'단하나의사랑' 김명수, 날개로 신혜선 구했다 '수호천사 변신' icon김명수, 신혜선고 신경전 "노을만 지면 왜 이러냐" 월권행사(단하나의사랑) icon'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김명수에 분노해 자립했다 '비서 합격' icon신혜선, 장현성 각막 받고 시력 돌아왔다 "누구 맘대로!" 절규 icon남규탁, 안혜상 위해 푸짐한 아침상 준비 "공주야 빠빠 먹어야죠" icon'봄밤' 김준한에 "시간 갖자"던 한지민, '친구' 정해인과 만났다 icon한지민, 김준한과 결혼 망설였다 "시간 좀 갖자"(봄밤) icon정아라 '♥강태성' 결혼 앞두고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 icon'봄밤' 한지민, 결국 정해인 찾아갔다 "친구해요 우리" icon'봄밤' 정해인, 노래방서 급히 병원行...한지민 신경쓰며 짜증 icon이대휘 허리 22인치, 박우진 허벅지 사이즈와 같아 '충격'(TMI NEWS) icon'택시기사 폭행' 한지선 소속사 "잘못 뉘우치고 깊이 반성 중"(공식입장) icon한지선, 만취해 60대 택시기사·경찰 폭행...벌금형 집행유예 선고 icon'故노무현 전 대통령 10주기' 정우성, 생전 사진으로 추모 "새로운 노무현" icon이주빈 "증명사진, 범죄에 도용돼 법원에서 전화까지" icon이주빈 "레인보우 연습생 출신, 데뷔 전 포기했다"(해피투게더4) icon'표예진♥' 현우 "1년째 공개연애, 거의 매일 데이트한다" icon'정상통화 유출' 강효상 외 주미 대사관 직원 다수 공유...靑 "엄정 대응할 것" icon‘해피투게더4’ 허송연, 동생 허영지 현실자매? “등에 빨대 꽂으려구요” 폭소 icon‘봄밤’ 정해인 子, 한지민에 “엄마?” 관계 급변화…시청률 소폭 하락 icon‘절대그이’ 여진구, 초기화 5분전 ‘폭우고백’...방민아 마음돌렸다 icon마동석♥︎예정화 결혼? “캐주얼한 자리에서 한 이야기, 구체적인 계획 NO” icon홍준표, 강효상 ‘한미정상 통화 유출’ 사태에 “문재인 정권은 그만 자중하라” icon보나쥬르, 롭스 입점기념 40% 할인+베스트셀러 증정 이벤트 icon빅스(VIXX), 현 소속사 젤리피쉬 재계약 “엔은 제대 후 논의” [공식] icon‘알라딘’ 개봉 첫날 외화 박스오피스 1위!…‘악인전’ 바짝 추격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data-ad-format="autorelaxed">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