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인증 천연화장품 브랜드 '보나쥬르(BONAJOUR)'가 H&B 스토어 롭스(LOHB’s) 입점을 기념한 세일 및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워터밤 라인의 ‘그린티 워터밤 토너’, 롭스 단독 기획세트로 출시되는 ‘그린티 워터밤 스페셜 에디션’, ‘펩타이드 워터밤 스페셜 에디션’을 비롯해 초록 비타민 라인의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세럼’, '그린 멀티비타민 바이탈 뉴트리션 크림', 데일리 가지 스킨케어 '가지 데일리 BHA 토너', '가지 BHA 수분크림', 케어제품인 ‘프로폴리스 세럼’, ‘익스트림 스팟세럼’, ‘유기농 호호바 오일’ 등을 최대 40% 할인된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롭스에서는 보나쥬르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셀러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된다.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의 샘플 5종을, 온라인몰에서는 부활초에서 얻은 핵심 성분의 앰플 마스크팩 ‘부활초 마스크팩’ 1매를 증정한다. 사은품 증정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조기 품절 시 별도의 안내 없이 종료될 수 있다.

보나쥬르의 이번 롭스 프로모션은 5월 한달 동안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롭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나쥬르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비건 단체인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로부터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정식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2019년 4월 기준 국내 최대 수치인 42건을 발급 받으며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다.

한편, 보나쥬르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