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조로운 집을 나만의 스타일로 가꾸고 싶지만, 인테리어 센스가 부족하다고 느끼는 이들은 큐빅스를 주목해보자. 특별한 도구없이 간단한 조립만으로 예쁜 디자인과 색감을 갖춘 가구를 집에 들여놓을 수 있다.

큐빅스의 가장 큰 장점은 개별 부품을 구입해 이미 만들어진 가구라도 부품을 새로 조립해 나만의 독창적인 가구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이다. 수납공간부터 생활의 꼭 필요한 포인트까지 갖춰진 큐빅스의 대표적인 제품들을 살펴보자.

 

1. 공간박스

큐빅스의 감각적인 디자인은 단순한 수납 박스부터 시작한다. 네모한 형태의 작은 수납공간조차 세련되고 멋스럽게 만들었다. 기본적으로 침대 옆에 두고 자주 보는 책이나 기타 용품들을 넣어두기 편리하다. 특히나 이 공간박스는 한 개씩 쌓아서 부품과 함께 조립하면 책장, 서랍장, 대형가구로도 활용할 수 있다.

 

2. 벽선반

집에서 텅 빈 벽에 어떤 인테리어를 해야 할 지 막막하다면 큐빅스 벽선반을 이용해보자. 멋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벽에 수납공간을 만들어 필요한 물건이나 다양한 장식품들을 올려둘 수도 있다. 직사각형의 세련된 선반부터 구름처럼 퍼져있는 독특한 디자인도 있다.

 

3. 거실장

커다란 거실장은 깔끔하면서도 많은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집에 쌓여있는 책들을 지적이고 트렌디하게 꽂아둘 수 있다. TV 선반도 있는데, 적절한 높이와 두께로 멋스럽게 TV와 함께 거실을 꾸미는데 효과적이다.

 

4. 소형·대형 책장

조그만 방에 둘 책장부터 큰 공간에 둘 큰 사이즈까지 갖춰져 있다. 소형 책장에는 방에서 아기자기하게 사용하거나 꾸밀 수 있는 물품들을 놓기에 안성맞춤이다. 대형은 거대한 공간에 꾸미고 싶은 나만의 수집품을 높기 좋다. 책도 좋지만 컵이나 접시 또는 피규어 등을 전시하기 좋은 가구다. 게다가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책장 사이에 색깔 차이를 만들어 하트 모양을 연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5. 사물함

여러 명이 함께 거주하는 곳에 나만의 물품들을 둘 사물함이 필요한 경우도 있다. 다양한 색깔과 디자인으로 개성을 표현하는 동시에 내 소중한 물건들을 열쇠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다른 큐빅스 가구들과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함께 두면 더 멋스럽다.

 

6. 기타 수납

그 밖에도 큐빅스는 집 안 모든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조립 가구를 제공한다. 일단, 책상 위에서 바로 쓰일 수 있는 모니터 받침대부터 테이블 형식의 노트북 받침도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옷장 대신 사용할 수 있는 큐빅스만의 독특한 이동식 헹거, 귀여운 코끼리 모양 수납공간까지 있다. 

 

사진 : 큐빅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