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휴가를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여름 분위기 물씬 풍기는 '바캉스룩’부터 워터 스포츠웨어, 캐리어, 여름 가방과 슈즈까지 '여름휴가’ 필수템을 한데 모았다.

사진=라코스테 제공

고아성이 화보를 통해 청량감 넘치는 바캉스 룩을 선보였다. 그가 주목한 바캉스 아이템은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원피스로, 블루 컬러의 후드 원피스나 스트라이프 원피스를 입고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여행 룩을 연출했다.

후드 원피스는 신축성이 뛰어난 코튼 미니 피케 소재로 제작해 이동이 잦은 여행지에 제격이며, 스트라이프 원피스는 휴가 시즌은 물론 여름 내내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다. 고아성이 착용한 원피스는 모두 ‘라코스테’ 제품이다.

사진=보브 제공

모던하고 세련된 휴양지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보브 X 베스파’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눈 여겨 보자. 여름 시즌을 맞아 보브는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브랜드 ‘베스파’와 협업했다. 이번 컬렉션은 ‘베스파’ 스쿠터 중 요트와 항해의 세계를 콘셉트로 한 모델 ‘프리마베라 요트 클럽’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덕분에 닻과 로프, 스트라이프 등 마린룩 느낌의 독특한 디테일을 컬렉션 곳곳에서 만날 수 있으며, 메시 소재의 니트, 여름용 카디건 등 여행지에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돼있다.

사진=배럴 제공

세련된 워터 스포츠 웨어로 사랑받는 배럴은 모델 변정하를 2019년 ‘배럴 걸’로 선정하고 트렌디한 썸머 시즌 룩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변정하는 블랙과 화이트 배색의 래시가드로 심플하지만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 강렬한 레드 컬러와 광택감이 어우러진 래시가드로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밖에 ‘배럴’은 썸머 시즌 룩을 순차적으로 추가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리모와 제공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화보 영상 속 정유미는 여행 필수 아이템 캐리어와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그의 캐리어는 리모와의 오리지널 컬렉션 제품으로, 아이코닉한 알루미늄 케이스로 유명하다. 최적의 용량과 내구성,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춰 여행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사진=사만사타바사 제공

이번 시즌 액세서리 트렌드로 손꼽히는 키워드는 단연 '내추럴'이다. 라피아 햇과 라탄 백 등 자연 소재로 제작된 시원한 여름 가방이 주목받고 있기 때문.

에이핑크 손나은은 베트남 여행 중인 일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는데, 화이트 원피스에 라피아 햇과 라탄 백을 매치해 청순한 여행 룩을 완성했다. 손나은이 착용한 가방은 사만사타바사의 '너트백'으로, 여름 분위기를 가득 담은 라탄 백 스타일로 제작됐다.

사진=지니킴 제공

바캉스룩을 마무리해줄 여름 슈즈는 화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추천한다. 지니킴이 새롭게 공개한 2019 여름 컬렉션 ‘SUMMER BREEZE’는 ‘보태니컬’을 주제로 한 페미닌하고 컬러풀한 슈즈로 가득하다.

여름 필수 아이템 스트랩 샌들과 플립플랍 슈즈를 모던하고 트렌디한 무드로 풀어냈으며, PVC 소재 또는 쥬얼 장식을 활용해 반짝이는 매력을 더했다. 특히 플립플랍 슈즈 ‘J THONG’은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으로 손쉽게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