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여름이 오지 않았지만 폭염 특보가 발령되고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런 날씨에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식하며 각종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는 건 어떨까. 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호텔들이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 글래드 홈런 패키지

9월 10일까지 선보여지는 ‘글래드 홈런 패키지’는 경기 관람 후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즐기는 휴식과 함께 야구 직관시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락(樂) 세트’ 또는 야구 관람 후 객실에서 편안하게 힐링을 누릴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휴(休) 세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먼저 락(樂) 세트는 야구장에서 사용하는 휴대용 간이 야구 식판 ‘야걸자’, 소중한 피부를 햇빛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도록 닥터자르트 선풀루이드, 휴대용 선풍기, 아웃도어 방석 등 야구 직관 필수템이 제공되며 메디테라피 더마릴렉스 힐링 패치, 스테디 마스크팩, 홈런볼, 아사히 미니 맥주가 제공되는 휴(休) 세트는 야구 관람 후 객실에서의 휴식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야구 관람권을 체크인시 인증하면 객실 이용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권, 글래드 홈펀 패키지 이용하고 체크아웃시 SNS에 ‘#글래드홈런’ 해시태그 포함한 포스팅 인증시 한국 프로야구 콘셉트로로 수집하는 재미가 있는 락앤락 텀블러와 아웃런 선스틱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 그랜드 힐튼 서울 – Dear VIP 프로모션, 드리밍 인 힐튼 프로모션, 서머 타임 패키지

8월 31일까지 실시되는 ‘Dear VIP 프로모션’은 웨딩과 가족연(돌잔치, 장수연)을 진행했던 고객을 대상으로 본인 또는 직계 가족 행사 계약시 식사를 최대 15%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개런티 인원에 한해 테이블(10명)당 와인 1병 또는 맥주 2병, 소프트 음료 2병을 무료로 제공해 가족연을 스마트하게 준비할 수 있다.

한편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는 돌잔치 풀 패키지인 ‘드리밍 인 힐튼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40인 규모를 기준으로 뷔페와 음료, 전문 사진작가들이 촬영한 돌 스냅, 품격 있는 돌 상차림, 여기에 디럭스 룸 1박 숙박이 포함된 ‘드리밍 인 힐튼 프리미엄 패키지’와 뷔페와 음료, 스냅 촬영, 돌 상차림으로 구성된 ‘드리밍 인 힐튼 스탠다드 패키지’ 2가지로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본 프로모션은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이는 ‘서머 타임 패키지’는 시원한 객실에서의 1박과 휴가 필수 아이템 에코백,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자연 채광이 드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실내 수영장은 천장과 벽면 전체가 통 유리로 돼 있어 자연 채광 아래 유유히 수영 및 태닝을 즐길 수 있다. 오존 여과 관리 시스템으로 사계절 최적의 온도와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수심 60cm 원형의 키즈 풀을 별도로 갖춰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시간을 보내기 적합하다.

# 이비스 &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 신여관 패키지, 경성의복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4월부터 뉴트로 스타일의 객실을 조성해 고객들이 이비스 스타일만의 개화기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올 연말까지 ‘신여관 패키지’로 뉴트로 객실을 체험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는데 뉴트로 객실 1박과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감, 유자 등 깊은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양갱 3종을 증정한다. 신여관 패키지는 2019년 연간으로 진행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복고 열풍과 더불어 지난해 말부터 개화기 의상 전문대여샵 ‘경성의복’과 손을 잡고 1900년대 개화기 감성에 젖어 들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과 경성의복 대여 이용권 2매로 구성됐다. 경성의복 패키지는 올해 12월까지 진행된다.

# 파크 하얏트 부산 – 퓨리파잉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정화 라인 프로그램 ‘퓨리파잉 패키지’를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풋 배스가 포함된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 총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프랑스의 럭셔리 스파 브랜드 Anne Semonin 제품의 클렌저와 떠멀 토닉으로 유분과 수분을 조절하고 피부 결을 정리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익스폴리에이팅 마스크로 묵은 각질을 말끔히 정리해주고 라벤더 에센셜 오일 딥 클렌징 마사지로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이어지는 마사지 트리트먼트로는 독소 배출과 근육 이완에 탁월한 유기농 쥬니퍼 바디 오일을 사용하여 혈액순환과 부종완화에 효과적인 스웨디시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과 근육을 이완시키고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2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번 ‘퓨리파잉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