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수한 코덕들이 겔랑의 30주년 기념 2017 스프링 컬렉션 '해피 로지 글로우'를 고대하고 있다. 출시도 전부터 국내 유명 매거진은 물론 인스타, 블로그 등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이번 컬렉션은 영롱한 펄감으로 피부톤을 개선하고, 파스텔 칼라를 사용함으로써 은은한 광을 선사한다. 생기 넘치는 장밋빛 광채를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알차게 꾸려진 겔랑의 스프링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보자.

 

메테오리트 해피 글로우 펄 파우더

6가지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구성된 겔랑의 스프링 컬렉션 중 가장 눈길이 모아지는 제품은 바로 '메테오리트 해피 글로우 펄 파우더'가 아닐까. 마치 샴페인 같은 색상으로 피부톤을 코렉팅 해주는 이 제품은 리미티드로 출시된다. 진주의 반짝이는 무지개 빛처럼 화사한 로지 글로우 광채를 피부에 선사하며, 펄감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기 때문에 더욱 어린 느낌을 자아낼 수 있다. 가격은 11만원 선.

 

메테오리트 해피 글로우 블러쉬 & 파우더 브러쉬

2 in 1의 실용적인 팔레트 제품을 빼놓을 수 없다. 마찬가지로 리미티드인 '메테오리트 해피 글로우 블러쉬'는 다양한 핑크색을 엮어 블러쉬와 하이라이트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양볼에 로즈빛 생기를 더해 얼굴 전체를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펄 파우더는 물론 블러쉬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메테오리트 파우더 브러쉬'는 과거의 메테오리트 브러쉬를 더욱 개선시켰다. 보다 풍성해진 핑크색 모가 펄 파우더를 균일하게 발라주어 자연스러운 생기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약 8만원이다.

 

키스키스 쉐이핑 크리미 립 컬러

겔랑이 스프링 컬렉션을 통해 선보인 리미티드 '키스키스 립스틱'은  화사하고 생기있는 로지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2가지의 색상으로 출시된다. 분홍빛이 감도는 레드 색상의 '블로섬 글로우'와 부드럽고 글로시한 느낌의 '펄리 핑크'로 구성됐으며, 진주빛 핑크 케이스에 담겨 특별함을 더한다. 가격은 4만 6000원 선.

 

루즈 G 드 겔랑

새롭게 출시되는 '루즈 G 드 겔랑'도 이목을 끈다. 이번 스프링 에디션은 봄을 맞이한 붉은 모란꽃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디자인의 패키지로 구매욕을 자극한다. 립스틱보다 크리미한 질감을 자랑하는 '루즈 G 드겔랑'은 입술을 매끄럽게 가꿔주며 오랜 시간 촉촉함을 지켜주기 때문에 환절기에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이다. 가격은 약 6만 9000원.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