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신저스' 제니퍼 로렌스

오스카 수상에 빛나는, 세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버는 여성 배우 1위! SF휴먼 블록버스터 영화 '패신저스'로 스크린에 컴백하는 제니퍼 로렌스, 그녀를 향한 국내 영화팬들의 관심이 끊이질 않고 있다. 얼마전 내한까지 하고 간 제니퍼에게 푹 빠진 팬들이 부쩍 많아진 느낌이다.

영화 속에서 언제나 최고의 연기와 완벽한 비주얼을 선보인 젠에게 반했다면, 이제 '진짜' 젠의 모습을 보고 제대로 입덕할 때다. '똘끼' 충만,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으로 중무장한 제니퍼에 어찌 반하지 않을 수 있을까? 제니퍼 로렌스에 입덕 직전이라면 꼭 봐야 할 영상 여섯개를 소개한다.

1. Come Dance With Us! - The Tonight Show

지난해 영화 홍보 차 지미 팰런의 '투나잇 쇼'에 출연한 제니퍼. 제니퍼는 호스트 지미 팰런과 함께, 해괴한 코스튬을 입고 미국 상업방송의 댄스 비디오 강사로 변신해 열정적인 교육을 펼치는데… 폼은 안 나지만 다이어트 효과는 엄청날 것 같은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비디오를 하나라도 더 팔기 위해 어눌한 발음으로 '같이 춤 추자(Come Dance With Us)'를 외쳐대는 두 사람의 영상은 지금까지 무려 1010만 가량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2. 잭 니콜슨을 보고 기겁하는 제니퍼

우리가 젠에게 빠질 수밖에 없는 이유.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받고 오스카 수상까지 하게 된 제니퍼가 수상 후 인터뷰를 하고 있는데, 갑자기 대선배 잭 니콜슨이 나타난다. 우리의 젠, 대선배 앞에서도 자연스럽게 농담 따먹기를 하더니 니콜슨이 자리를 뜨자마자 '오마이갓'을 연발하며 얼굴을 가려버린다. 나중에 한 인터뷰에서 말하길 당시 정신이 나가버리는 줄 알았다고! 하여튼 대선배를 보고 잔뜩 기겁한 제니퍼 영상은 일파만파 퍼져나가 수많은 제니퍼 덕후들의 최애 영상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3. 박스 오브 라이즈(Box of Lies) - The Tonight Show

단어 해석 하나도 가까스로 하는 영알못에게도 보다 보면 재밌는 영상이다. 2014년 지미 팰런의 '투나잇 쇼'에 출연한 제니퍼는 인기 코너인 'Box of Lies' 게임으로 지미와 승부를 펼치는데… 박스에 들어있는 물건을 두고, 상대방이 설명을 하는 것이 진실인지 거짓인지를 가르는 가슴 떨리는 신경전! 서로를 속이기 위해 온갖 드립과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마다하지 않는 제니퍼와 지미의 영상은 무려 2499만 가량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4. 젠이 부르는 셰어의 'Believe' - The Conan Show

영화 '헝거게임'의 동료 배우들과 함께 코난 오브라이언의 '코난쇼'에 출연한 제니퍼. 엉겁결에 코난에게서 노래 요청을 받게 된 제니퍼는 조쉬 허처슨의 코러스에 힘 입어 셰어의 'Believe'를 부른다. 셰어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완벽하게(?) 모창하는 젠을 보며 코난쇼의 방청객들은 물론 스크린 너머의 에디터까지 자지러지게 된 마성의 영상. 

5. OMG! 나탈리 도머에게 실수로 키스한 제니퍼

지난해 열린 '헝거게임 : 모킹제이 part 2' 프리미어 시사회에서 발생한 해프닝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제니퍼가 한 언론과 인터뷰를 하고 있던 나탈리 도머에게 볼뽀뽀를 하려다 실수로 두 사람의 입술이 부딪히게 된 것! 화들짝 놀라며 떨어진 제니퍼는 카메라 앞에서 키스하게 됐다며 민망한 듯 웃었지만 "하지만 난 좋았어"라고 애교있는 멘트를 던지고 사라져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에 나탈리 역시 만족한 듯 입술을 쓱 문지르는 것까지 이 영상의 깨알 포인트. 

6. 아델 콘서트에서 신나는 댄스댄스

올해 초 아델 콘서트에 초대 받은 제니퍼. 'Rolling in the deep'가 들려오니 끼를 주체할 수가 없었나 보다. 옆에는 절친 엠마 스톤과 '헝거게임'에서 합을 맞춘 우디 해럴슨, 올란도 블룸까지 합세한 가운데, 'Rolling in the deep'의 후렴에서 결국 흥이란 게 폭발한 제니퍼는 우디 해럴슨과 열정적인 커플 댄스를 추게 되는데… 한편 여러 언론을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은 무수한 짤방을 생성하며 화제로 우뚝 솟아올랐다.

번외. 제니퍼 로렌스 성대모사하는 아리아나 그란데!

평소 '모창퀸'으로 잘 알려진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는 'SNL'에서 제니퍼 로렌스 성대모사로 홈런을 쳤다. 말투는 물론 표정에 몸짓까지 제니퍼를 그대로 옮긴 듯한 아리아나의 묘사에 입이 떡 벌어지게 되는 마성의 영상!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