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글라스락의 영유아용 제품 라인으로 글라스락 베이비 '듀얼 실리콘 스푼’을 출시했다.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신제품은 ‘국민 이유식기’로 불리며 인기가 높은 글라스락 베이비 ‘눈금 이유식 용기’와 함께 사용하면 좋을 이유식 스푼으로, 100% 실리콘 소재에 이유식 초기부터 후기까지 사용할 수 있는 듀얼 스푼 팁으로 이유식 단계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듀얼 실리콘 스푼’ 일반형은 부드럽고 건강한 100%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열탕 소독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초기 이유식용 스푼과 중후기 이유식용 스푼 팁이 양쪽으로 적용돼 스푼 하나로 초기부터 후기까지 사용 가능해 이유식을 하는 모든 아기에게 안성맞춤이다.

‘듀얼 실리콘 스푼’에 온도감지 기능을 더한 ‘온도감지 듀얼 실리콘 스푼’은 100% 실리콘 소재, 초기부터 후기까지 사용 가능한 듀얼 스푼 팁은 물론, 40도 이상 고온에서 후기 스푼팁이 흰색으로 변해 이유식의 뜨거움을 알려줘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받침대가 있어 스푼 팁이 바닥에 닿지 않아 위생적이며 아기의 입모양과 월령을 고려한 디자인 설계로 엄마와 아기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귀여운 곰돌이 디자인의 스푼 케이스가 함께 구성돼 휴대가 용이하고 스푼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듀얼 실리콘 스푼’ 일반형은 노란색과 하늘색 2가지 컬러로, ‘온도감지 듀얼 실리콘 스푼’은 노란색, 핑크색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