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미우새' 열혈먹뚱, 충남 당진 '실치회' 먹방...최고의 1분 23.1%

‘미운 우리 새끼’가 일요 예능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사진=SBS 제공

26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부 18.6%, 2부 22.0%, 3부 20.3%(이하 수도권 가구시청률 기준)로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일요 예능 1위, 주간 예능 1위를 기록했다. 2049 시청률도 8.1%로 한 주간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종합 1위를 기록했다.

이날 김종국과 절친 동생들이 ‘먹방 투어’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일 먼저 찾은 곳은 충남 당진이었다. 봄철에만 먹을 수 있는 ‘실치회’를 맛보기 위해 바닷가 근처 식당에 들어간 종국 일행은 ‘실치회’ 세트 메뉴로 눈호강을 시켜줬다. 실치회를 한 입 넣자 김종국은 "야, 진짜 맛있다” “엄청 고소하다" "멸치랑 다른 느낌이다"며 역대급 찬사를 언급했다. 심지어 실치회 무침을 먹을 때는 콧노래까지 불러 실치회에 제대로 반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실치회 먹방은 23.1%까지 시청률이 치솟으며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이어 종국 일행은 차를 타고 논산으로 향했다. 차에서 이별 노래가 흘러나오자 종국은 과거 좋아했던 여자와 이별했을 때를 떠올리며 결혼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종국은 "난 항상 이별 이후 운동했던 것 같다"고 운을 떼면서 "새벽에 이별하고 음악 작업 후 계단을 엄청 올랐다"며 그때도 계단과 뗄 수 없는 인연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 "결혼을 하고 싶었던 여자랑 생각했던 것이 있다, 이 여자랑 결혼하면 눈물 날 것처럼 감동있을 것 같더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별 후에 대해선 "누구와 상상을 해도 과연 그런 감동이 올까 싶었는데 없더라"면서 "앞으로 좋은 사람 만나야지"라며 아픈 인연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SBS 제공

논산에 도착한 일행은 ‘우어회’를 주문했다. 백제가 멸망한 후 의자왕이 당나라에 끌려갈 때 우어가 뱃머리를 들이받아 의자왕을 못 가게 했다는 전설을 전하자 종국은 “의리의 생선? 김보성 고기네”라며 우어회 먹방을 선보였다. 종국은 “전어보다 기름지고 더 살이 탱탱하다”며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한편 이날 박수홍은 손헌수의 새집을 방문해 예기치 않게 손헌수 가족과 팬미팅이 성사됐다. 평소 헌수를 친동생처럼 챙겨주는 것에 감사한 헌수의 부모님이 수홍을 위해 음식을 잔뜩 준비해왔다. 수홍이 헌수 부모님께 절을 하려고 하자 “나이 차이가 얼마 안 나는데”라며 서로 민망해하며 맞절을 했다. 헌수 아버지는 “수홍이가 안 태어났으면 우리 헌수도 없었어!”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그는 주변 친구들에게 전화로 수홍이와 함께 있는 사실을 동네방네 알리며 기뻐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탁재훈의 제주도 집을 방문한 김수미는 “오늘 밤새자!”며 ‘영어 화투’를 제안해 관심을 모았다. 오로지 영어로 고스톱을 치며 진 사람이 딱밤을 맞기로 한 세 명은 중간에 상민이 “아싸”를 외치자 “그것도 영어냐”며 논란을 일으켰다. 크게 이길 줄 알았던 수미는 탁재훈이 먼저 “스톱”을 외쳐 독박을 쓰게 되자 “딱밤 무서워”를 외치며 도망가 웃음을 안겼다. 이어 세 사람은 재훈의 노래방 시설에서 노래를 부르며 흥이 넘치는 제주도 밤을 즐겼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에디터 박경희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박경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검법남녀2’ 노도철 감독 “본격적인 에피소드 시작”…관전포인트 3 icon‘윤봉길 의사 종손’ 배우 윤주빈, 싸이더스HQ 전속계약 체결 [공식] iconFRJx탐앤탐스, '아이스카페 데님' 30% 할인...아이스커피 증정 icon'트레블' 맨유 레전드팀, 뮌헨에 5-0 완승...퍼거슨-솔샤르-베컴 ★총출동 icon임블리 임지현, 식품위생법-상표법위반 등 혐의로 고소당해 icon케빈 나, PGA투어 통산 3승 달성...상금 3000만달러 돌파 icon‘평생직장’ 옛말! 10년차 직장인, 이직횟수 ‘평균 4회’ icon'기생충' 봉준호 감독X송강호, 오늘(27일) 귀국...'황금종려상' 금의환향 icon전국에 비...밀레, 휴대성甲 멀티우비 ‘노난트 판초우의’ 출시 icon‘아스달연대기’ 장동건-송중기-김지원-김옥빈, 시청자 매료시킨 아스달 세계관 icon토스, 제3 인터넷은행 탈락에 “흔들림 없이 금융혁신의 꿈 이어가겠다” icon'걸캅스', 걸크러시 콤비 通했다! 손익분기점 150만 돌파 icon기업 10곳 중 9곳, 수습기간 필요...탈락 유형 1위는 icon송인택 울산지검장, 수사권 조정안 비판 "세월호때 해경 해체와 뭐가 다른가" icon김해 공장 화재, 검은연기 창원에서 목격될 정도…9억원 이상 재산피해 icon‘슈돌’ 나은X라원, 아빠 챙기는 기특한 딸들...재미+감동 다 잡았다 icon'데뷔 4주년' 세븐틴, 팬♥ '칵테일파티' 영상 공개 "캐럿, 오래오래 함께해요!" icon‘보이스3’ 와이어슌 정체+이진욱 각성, 긴장감↑…최고시청률 6.0% icon'존 윅 3: 파라벨룸', 비주얼 극강 2차 보도스틸 공개...전세계 1억달러 돌파 icon‘WWW’ 장기용, ♥︎임수정 향한 심쿵모먼트 “나 당신 이름 알아요” icon'옹알스', 오늘(27일) '두시탈출 컬투쇼' '나이트라인' 출연...비하인드 공개 icon‘블랙미러’ 시즌5까지 한눈에 들여다본다! 통합예고편 공개 icon'애나벨 집으로', '컨저링' 유니버스 귀환...티저포스터&1차예고편 공개 icon‘봄밤’ 한지민-정해인-김준하, 권태기부터 결혼까지 ‘리얼 일상 멜로’ icon'비스트' 이성민, '살인은폐' 형사 변신...극한 감정연기 기대↑ icon신현준, 故앙드레김 브랜드 부활에 앞장 "新프로젝트 준비중" icon양현석, ‘스트레이트’ 성접대 의혹 보도 예고…바람잘날 없는 YG icon"유쾌한 피크닉"...우주소녀, 스페셜 앨범 팔색조 포토 티저 icon옹성우, 플로우블로우와 조우 신곡 'Heart Sign' 인트로 기습 공개 iconDAY6(데이식스), 6월 29일 잠실 실내체육관서 국내 두번째 팬미팅 개최 icon‘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경남-유수빈-김시은, 전국환 유세장에서 댄스 삼매경?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