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미러’가 지난 시즌부터 새 시즌까지 한눈에 들여다볼 수 있는 통합예고편을 공개했다.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미러’는 근미래를 배경으로 다양한 기술이 인간의 욕망을 실현해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어두운 상상력으로 풀어낸 SF.

이번에 공개된 통합예고편은 ‘블랙미러’ 시리즈의 인상 깊은 장면들이 빠르게 교차되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기술발달이 가져온 예상치 못한 결과에 ‘블랙미러’의 주인공들이 스쳐 가고, 다양한 기술이 우리의 욕망을 채워주지만 그것이 과연 우리에게 행복을 주고 있는가에 대한 생각을 하게 한다.

또 ‘The Future is’라는 질문에 ‘Bright, ‘Amazing’, ‘Surprising’, ‘Exciting’, ‘A Nightmare’ 등 여러 명제가 겹쳐지며 ‘블랙미러’가 담아내고 있는 다양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도 함께 솟아난다. 그리고 그 미래가 바로 지금이라며 다가올 시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두터운 마니아층을 거느린 넷플릭스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미러’는 오는 6월 5일 시즌 5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소원해졌던 두 대학 친구가 다시 만나 그들의 삶을 완전히 바꾸는 경험을 우연히 겪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스트라이킹 바이퍼스’, 납치극을 주도하는 운전사가 사람들의 관심과 논란의 중심이 되는 이야기를 그린 ‘스미더린’, 외로운 10대 소녀 레이철이 그녀가 선망하는 팝스타 애슐리를 닮고 싶어하지만 정작 그녀의 삶은 마냥 장밋빛이지 않은 ‘레이철, 잭, 애슐리 투’까지 탄탄한 캐스팅과 흥미로운 줄거리의 세 가지 에피소드가 시청자와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다.

한편 전 세계가 사랑하는 시리즈 ‘블랙미러’ 시즌 5는 6월 5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