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영화
'비스트' 이성민, '살인은폐' 형사 변신...극한 감정연기 기대↑

이성민이 다시 한번 자신의 존재감을 입증하려고 한다.

사진='비스트' 스틸컷

‘믿고 보는 배우’ 이성민이 ‘비스트’에서 살인마를 잡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강력반 에이스 형사 한수로 연기 변신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비스트’는 희대의 살인마를 잡을 결정적 단서를 얻기 위해 또 다른 살인을 은폐한 형사 한수(이성민)와 이를 눈치챈 라이벌 형사 민태(유재명)의 쫓고 쫓기는 범죄 스릴러 영화다.

이성민은 드라마 ‘미생’, 영화 ‘군도: 민란의 시대’, ‘검사외전’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를 100% 소화하며 열연을 펼쳐 존재감을 드러냈고 최근 영화 ‘공작’ ‘목격자’에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공작’에서 북측 핵심 인사 리명운으로 분한 이성민은 대사와 표정만으로 극의 긴장감을 더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올해 백상예술대상 남우주연상을 비롯해 각종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휩쓸며 대체 불가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어 ‘목격자’에서 살인범과 마주친 목격자 상훈 역을 맡아 실제 상황에 놓인 듯 자연스로운 감정 연기로 현실감과 긴장감을 더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비스트' 스틸컷

이성민은 이번 영화에서 극한으로 치닫는 한수를 본능적이면서도 섬세한 감정 표현으로 완성해냈을 뿐만 아니라 눈빛만으로 보는 이를 압도하는 괴물 같은 열연을 펼치며 지난해에 이어 올 여름 극장가도 사로잡을 ‘여름의 남자’로 등극할 것을 예고했다.

이렇듯 복잡하고 다양한 감정과 면모를 완벽 소화한 이성민은 “극한의 심리상태인 인물을 표현해야 하는 부분이라 가슴 깊숙한 곳에서부터 모든 것을 드러내야만 했다”고 전해 한수를 완성하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여기에 영화 ‘베스트셀러’ ‘방황하는 칼날’에 이어 이성민과 세 번째 호흡을 맞춘 이정호 감독은 “한수는 폭발 직전 감정의 경계를 넘나드는 인물인데 이성민은 그 표현이 굉장히 뛰어났다. 서로 말을 하지 않아도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다”라고 덧붙여 이성민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이성민의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며 흥미를 고조시킨 영화 ‘비스트’는 6월 말 개봉 예정이다.

박경희 기자  gerrard@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봄밤’ 한지민-정해인-김준하, 권태기부터 결혼까지 ‘리얼 일상 멜로’ icon'애나벨 집으로', '컨저링' 유니버스 귀환...티저포스터&1차예고편 공개 icon‘블랙미러’ 시즌5까지 한눈에 들여다본다! 통합예고편 공개 icon'옹알스', 오늘(27일) '두시탈출 컬투쇼' '나이트라인' 출연...비하인드 공개 icon김연아, 뉴발란스 ‘액티브 아쿠아’ 캠페인 진행...섬머 스포티룩 제안 icon‘WWW’ 장기용, ♥︎임수정 향한 심쿵모먼트 “나 당신 이름 알아요” icon'존 윅 3: 파라벨룸', 비주얼 극강 2차 보도스틸 공개...전세계 1억달러 돌파 icon‘보이스3’ 와이어슌 정체+이진욱 각성, 긴장감↑…최고시청률 6.0% icon'데뷔 4주년' 세븐틴, 팬♥ '칵테일파티' 영상 공개 "캐럿, 오래오래 함께해요!" icon‘슈돌’ 나은X라원, 아빠 챙기는 기특한 딸들...재미+감동 다 잡았다 icon김해 공장 화재, 검은연기 창원에서 목격될 정도…9억원 이상 재산피해 icon'미우새' 열혈먹뚱, 충남 당진 '실치회' 먹방...최고의 1분 23.1% icon‘검법남녀2’ 노도철 감독 “본격적인 에피소드 시작”…관전포인트 3 icon‘윤봉길 의사 종손’ 배우 윤주빈, 싸이더스HQ 전속계약 체결 [공식] icon신현준, 故앙드레김 브랜드 부활에 앞장 "新프로젝트 준비중" icon양현석, ‘스트레이트’ 성접대 의혹 보도 예고…바람잘날 없는 YG icon"유쾌한 피크닉"...우주소녀, 스페셜 앨범 팔색조 포토 티저 icon옹성우, 플로우블로우와 조우 신곡 'Heart Sign' 인트로 기습 공개 icon정명훈X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 서양음악 400년의 역사를 만나다 iconDAY6(데이식스), 6월 29일 잠실 실내체육관서 국내 두번째 팬미팅 개최 icon‘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김경남-유수빈-김시은, 전국환 유세장에서 댄스 삼매경? icon윤아, 스페셜 앨범 신곡 2곡 수록 '달달 여름송→팬송까지' icon봉준호 ‘기생충’ 효과? 바른손이엔에이,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소식에 상한가 iconYG 측 "양현석 성접대 의혹? 동석 맞지만 사실 아니다"(공식) icon최송현, '패디 앰배서다이버' 선정...전세계 韓 다이빙 알린다 iconNCT 127 '슈퍼휴먼', 아이튠즈 전 세계 25개 지역 1위 '에너제틱 퍼포먼스' 눈길 icon서강준, 첫 필리핀 팬미팅 성료…新한류스타로 도약 icon쿠팡, ‘여름리빙페어’ 오픈…최대 70% 할인 icon5월 4주 차 트위터 화제의 키워드...노 前 대통령·추도식·문재인 등 icon박지훈, 솔로데뷔 후 첫 생일 팬미팅...'갓'돌잡이에 파워풀 무대까지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