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정유년 붉은 닭의 해를 맞아 호텔업계에선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새해를 맞아 더없이 편안한 휴식을 취하거나 원활하게 해돋이를 보고 싶다면, 유명 프리미엄 호텔들이 선사하는 패키지를 눈 여겨 보자. 새해를 특별하게 꾸미는 것은 물론, 평소에는 꿈 꿀 수 없는 다양한 혜택까지 함께 제공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치킨과 맥주 혜택을 제공하는 ‘꼬꼬 패키지’를 출시했다. 꼬꼬 패키지 이용 고객은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에서 아늑한 1박과 함께 바삭한 순살 치킨과 프랑스 NO.1 프리미엄 밀맥주 크로넨버그 1664 블랑 2병을 룸서비스로 즐길 수 있다. 닭의 해를 기념하여 닭띠 고객 투숙 시 패키지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패키지 이용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여성 발레 파킹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 클럽층 객실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데이스낵, 해피아워, 사우나 등)도 제공한다. 해당 패키지는 2017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시행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선 연말연시 기념 ‘RING IN 2017’ 패키지를 선보인다. 두 가지의 패키지로 구성됐으며 혜택이 상이하다. ‘RING IN 2017 I’ 패키지는 2017년 정유년 새해를 기념하여 닭띠 투숙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스탠다드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2인 조식 이용권과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이 기본으로 주어지며 닭띠 고객에게 한해 라이브 뮤직바 '그랑아 II'에서 생맥주 2잔과 스낵 세트가 무료로 제공된다.

‘RING IN 2017 II’ 패키지는 ‘RING IN 2017 I’ 패키지 모든 혜택과 함께 '그랑아 II' 맥주 세트 이용시 생맥주 무제한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RING IN 2017’ 패키지는 26일부터 2017년 1월 15일까지 이용 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2017년 새해의 시작과 더불어 주중의 여유로움을 스위트 룸에서 만끽할 수 있는 ‘스위트 라이프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스위트 룸은 럭셔리하고 아늑한 침실과 독립된 리빙룸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통유리를 통해 멋진 광안대교 및 수영만 요트 경기장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주중에만 이용 가능한 ‘스위트 라이프 앳 더 파크’ 패키지는 파크 패밀리 스위트, 파크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파크 이그제큐티브 마리나 3종류의 스위트 룸을 15% 할인된 객실가로 제공한다. 또한 호텔 내 레스토랑, 라운지, 파티세리 및 룸서비스 20% 할인과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및 사우나 무료 이용, 다음날 여유롭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오후 2시 체크아웃 연장 혜택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 신라스테이는 '해피 뉴 이어 2017(Happy new year 2017)'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세 곳에서만 오는 31일에 진행하는 것으로, 신라스테이 광화문과 서대문은 스탠다드 객실 1박과 2인 조식, 늦은 시각까지 타종행사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추위를 녹여줄 핫팩과 캔커피 2개, 2017년 탁상용 캘린더를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울산에서는 해맞이 행사 관광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문화예술 공연과 부대체험행사 등 전야제도 마련된다. 행사로는 소망풍선 날리기, 해맞이 퍼포먼스 등 뜻 깊은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 제공하는 혜택으로는 스탠다드 객실을 디럭스로 무료 업그레이드(1박)해 제공하고, 떡국 메뉴가 추가된 2인 조식, 호텔과 간절곶을 왕복 운행하는 셔틀버스 운영, 핫팩 2개, 캔 커피 2개, 초코드링크 1개, 2017년 탁상용 캘린더 1개를 제공한다.

 

호텔현대울산도 특별하고 여유로운 해맞이 고객을 위해 정유년 '새해 해돋이 패키지'를 마련했다. 이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객실 제공, 해맞이 관람 및 소원 풍선 날리기와 먹거리 이벤트, 2인 조식 뷔페와 떡국 제공은 물론, 오후 1시까지 체크 아웃 연장, 수영장 무료 이용, 남성 전용 사우나 50%할인, 베이커리 더샵의 제과류와 하바나 바 & 비스트로 20% 할인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고객들에게 호텔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추억할 수 있는 자체 제작 인형을 판매한다. 매년 십이간지 시그니처 캐릭터 인형을 제작해온 전통에 따라, 이번에도 다가오는 2017년 붉은 닭의 해를 맞이해 7종의 시그니처 인형을 새롭게 출시했다. 시그니처 인형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 및 패턴의 인형을 구비하고 있으며, 올해 19번째 출시를 기념하며 열쇠고리 모양의 작은 인형도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