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가 성큼 다가오면서 여름맞이 준비가 한창이다. 특히 여름철 시밀러룩과 패밀리룩 등 가족들과 스타일나는 휴가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패션업계도 이에 맞게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

내의와 외의로 활용 만점인 라이프웨어부터 인기 아이템 어글리슈즈까지 완벽한 패밀리 룩을 위한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는 여름 필수템
BYC는 이른 더위에 대비해 온 가족이 함께 입을 수 있는 2019년형 보디드라이를 선보였다. 보디드라이는 BYC가 선보이고 있는 고기능성 패션 라이프웨어다.

2019년 보디드라이는 시원한 성질의 냉감 원사에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 속건 기능과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강화하여 활동성을 높였다.

보디드라이 주니어는 시원한 보디드라이 소재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패턴으로 디자인했다. 또한, 성인용과 주니어용 모두 반팔, 나시 등 단독으로 입거나 겉옷 안에 받쳐 입을 수 있도록 외의성을 강화해 다양한 패밀리룩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어글리슈즈로 한층 더 친근한 패밀리룩
핫 아이템 어글리슈즈를 활용해 패밀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휠라코리아의 휠라키즈(FILA KIDS)는 아동용 슈즈 ‘휠라꾸미’를 출시했다.

휠라꾸미는 쿠셔닝이 뛰어난 말랑말랑한 밑창과 큐브 로고 디테일이 특징이다. 말랑한 젤리를 연상케 하는 측면 곡선의 고무(IU) 솔 덕에 푹신한 쿠셔닝과 탄성력을 갖췄다.

부드러운 네오프렌 소재를 사용해 잘 구부러지며, 슬립온 형태라 벗고 신기 편리하다. 어퍼 디자인은 휠라의 대표 어글리 슈즈인 '휠라바리케이드XT97’에서 모티브를 가져왔고, 측면에 수놓은 큐브 로고 디테일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더했다.

◆남녀노소 추억에 잠길 수 있는 포켓몬 컬래버레이션
아이의 취향에 맞는 패밀리 룩도 인기다. 뉴에라 캡 코리아는 '포켓몬'과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키즈용 티셔츠 8종, 모자 9종, 성인용 모자 2종과 티셔츠 2종의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된 이번 제품은 감각적인 컬러와 포켓몬 인기 캐릭터 피카츄와 꼬부기, 파이리 등을 모티브로 다양한 그래픽을 조합해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 포켓몬과의 협업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용 제품도 함께 출시돼 멋진 패밀리룩 연출도 가능하다.

◆ 재미있는 물놀이 수영복 패션으로 분위기 UP 
뜨거워지고 있는 온도만큼이나 수영장 나들이가 절실한 시점이다. 이에 ㈜블랙야크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가 부모와 아이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래쉬가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래쉬가드 컬렉션’은 상하의 래쉬가드와 함께 물안경, 수영모 등을 포함하여 기본세트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는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원단에 자외선 차단 기능인 야크블록(YAK-BLOCK)을 적용하는 등 기능성을 한층 강화했다.

아울러,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는 신비아파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이번에는 래쉬가드로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S하리강림래쉬가드’와 S하리강림4부레깅스’는 세트로 구성되어 있지만 상하의 개별로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다.

사진=BYC, 휠라코리아, 블랙야크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