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활동성과 더위를 한 번에 잡는 언더웨어가 공개됐다.

글로벌 언더웨어 전문기업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노와이어 브라의 원조 ‘플레이텍스’가 매년 여름 한정으로 출시하는 ‘플레이(Play)’라인의 2019 버전을 최근 론칭했다.

‘플레이텍스 플레이’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함과 활동성을 제공하는 언더웨어로 매년 여름에만 선보이는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올해는 소재와 디자인에 변화를 주어 더 가볍고 쾌적하게 업그레이드되었다.

우선 브라컵에 바람이 통하도록 설계된 ‘타공몰드’는 우수한 통기성과 한결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기 때문에 액티브한 활동 및 일상에서도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브라컵 안쪽 가슴이 닿는 곳까지 땀을 빨리 흡수하고 배출하는 흡한속건 기능의 ‘아쿠아 템프 메쉬’ 원단을 적용했고 빠르게 수분을 건조시키는 ‘퀵드라이’ 기능이 있는 메쉬 소재의 날개로 한여름에도 쾌적함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노와이어 브라임에도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려주는 플레이텍스만의 기술이 담긴 브라컵 디자인도 빼놓을 수 없다. 편안하고 안정적인 넓은 스트레치 원단의 어깨 끈으로 압박을 줄이고, 봉제선을 최소화 하여 매끈한 실루엣을 연출하는 것 또한 플레이텍스 제품만의 장점이다.

2019 플레이텍스 플레이 라인은 블랙과 스킨 색상의 기본 컬러들을 비롯해 옐로우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그레이와 통통 튀는 비비드 컬러의 코랄까지 총 6가지 색상의 브라팬티 세트로 구성되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