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휴가를 떠나는 이들을 위해 에바종이 오는 6월2일까지 방콕 특별전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의 예산 규모에 따라 최적의 조건에서 여행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가격대의 방콕의 인기 호텔과 리조트를 엄선했다.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천사의 도시로 불리는 방콕은 볼거리 먹거리의 천국이자 여유로운 분위기 덕에 힐링 여행지로 인기가 높다. 태국의 수도답게 대도시가 제공하는 무궁무진한 즐거움은 물론, 태국 문화가 담긴 화려한 사원들은 오랜 세월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어 전 세계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도시 중 하나다.

차오프라야 강을 따라 방콕 왕궁, 불교 사원인 왓 아룬과 왓 포 등 볼거리 가득한 역사 유적은 물론 태국의 유명한 타이 마사지, 도심 속 쇼핑 단지, 나이트 라이프까지 완벽해 낮과 밤이 지루하지 않다. 또한 인천에서는 약 5시간 거리의 수완나품 국제공항과 돈므앙 국제공항이 있어 접근성도 좋다.

최적의 환경에서 최고의 힐링 여행을 완성하고 싶다면 방콕 한가운데서 섬세한 환대를 경험 할 수 있는 ‘소피텔 방콕 수쿰빗’을 추천한다. 방콕의 중심지 수쿰빗 한가운데에 오픈한 이곳은 아코르 그룹이 서비스하는 최고의 요소들만 집약해 수쿰빗에 옮겨 놓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건축부터 어메니티까지 세심하고 고급스럽다. 가장 기본 객실인 Luxury Room마저도 퀄리티가 상당해 여행객들에게 인기다.

이번 특별전을 통해 30% 할인 혜택은 물론 2인 조식과 공항에서 호텔까지 제공하는 편도 픽업 서비스, 개인 버틀러와 애프터눈 티 등이 포함된 Club Millesime 혜택 등이 제공된다. 또, 당일 객실과 호텔 상황에 따라 만 12세 미만 아동 1인 무료 엑스트라 베드와 오후 4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가성비와 가심비 높은 방콕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과 10만원 미만에 이용 가능한 ‘모드사톤 호텔’을 주목하자. ‘코모 메트로폴리탄 방콕’은 웰니스와 미식, 컨템퍼러리 디자인을 원하는 여행자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로비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세련된 모던 아트와 절제의 미를 느낄 수 있으며 곳곳에 예술 작품도 배치해 호텔 로비라기보다는 갤러리에 가깝다는 인상을 준다.

고급 스파 코모 샴발라, 요가 스튜디오, 20m 길이의 야외 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건강한 휴식도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동안 예약시 50% 할인가로 2인 조식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방콕의 패셔너블 라이프스타일 콘셉트의 ‘모드사톤 호텔’은 캐주얼한 감각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여 숙박기간동안 젊은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각 룸마다 디자인이 다르며 38층에 위치한 루프톱 바를 비롯 4개의 레스토랑과 바, 비즈니스 시설을 갖춰 꾸준하게 많은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고층에 마련된 인피니티 풀에서는 방콕 스카이라인 전망을 만끽할 수 있으며 BTS 수라삭역 앞에 위치해 방콕 내 주요 여행지로 이동이 편리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한다. 에바종에서 예약 시 2인 조식은 물론 Business Studio에서 Deluxe Mode Room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진=에비앙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