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엑스칼리버’의 넘버가 음원으로 공개된다.

사진=EMK 제공

‘엑스칼리버’의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 측은 극 중 모르가나 역의 솔로곡인 ‘아비의 죄’를 음원으로 공개할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6월 중순 공개예정인 ‘아비의 죄’는 극 중 아더의 이복 누이로 아더왕의 자리를 찬탈하려는 야망을 지닌 모르가나의 솔로곡으로 주술을 외는 듯한 신비로운 가사와 청각을 강렬하게 자극하는 사운드, 저음과 고음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음역대가 특징적인 곡이다.

죽은 줄만 알았던 이복 동생 아더가 살아있으며 성검 엑스칼리버를 갖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모르가나가 다시 자신의 자리를 찾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아낸 ‘아비의 죄’는 모르가나의 감정이 극대화돼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특히 이 노래는 극 중 모르가나 역을 맡은 신영숙 배우가 본인의 첫 단독 콘서트 무대에서 최초 공개했던 곡이기도 하다. 이번 음원은 극 중 모르가나 역을 맡은 배우 신영숙과 장은아가 각각 녹음에 참여했다. 또한 음원 공개에 맞춰 지금껏 베일에 감춰져 있던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연습실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한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담아냈다.

배우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준현, 손준호, 김소향, 민경아 등 국내 최정상 배우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엑스칼리버’는 오는 6월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에서 월드프리미어의 대장정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