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A코리아가 지난 25일과 26일에 열린 ‘2019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서 자사 온라인 공식몰 엠드림즈의 홍보부스를 성황리에 종료했다.

2018년에 이어 연속으로 서재페에 참여한 TBA코리아는 이번 홍보부스를 통해 공식몰 엠드림즈의 론칭 1주년을 자축함과 동시에 젤리슈즈 브랜드 멜리사와 작시, 라이프스타일 슈즈 브랜드 벤톨레이션과 샌드프리 매트 씨기어 19 S/S 신상품을 선보였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고객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엠드림즈는 이날 브랜드별 콘셉트를 재현한 감각적인 부스와 신상품 디스플레이로 많은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패션 피플 및 모델,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해 부스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엠드림즈 홍보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슈즈 뽑기’ 이벤트를 통해 멜리사 슈즈, 미키마우스 키링 등 깜짝 선물을 증정하기도 했다. 엠드림즈 홍보부스 인스타그램에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멜리사 에코백, 작시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 역시 참가자들의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서울 재즈 페스티벌 2019’ 는 윈튼 마살리스, 오마라 포르투온도 등 재즈 거장들과 루디멘탈, 바우터 하멜 등의 해외 아티스트들, 그리고 에픽하이, 장범준, 크러쉬, 이하이, 딘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까지 총 48팀이 참가해 화려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사진=엠드림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