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션한 남편’ 김정태 아들 야꿍이가 폭풍성장한 모습이 공개된다.

오늘(28일) 화요일 밤 9시 30분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신션한 남편’이 드디어 첫 방송된다. ‘신션한 남편’은 스타 부부들의 꾸밈 없는 일상을 속속들이 파헤치고, 그 안에서 이상적인 남편을 만들어주는 ‘좋은 남편 프로젝트’. 신동엽과 션, 극과 극 남편들이 2MC로 합류하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션한 남편’이 방송 전부터 주목을 모은 이유 중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배우 김정태의 복귀다. 지난 해 간암 판정을 받고, 치료를 위해 활동을 중단했던 김정태가 건강 회복 후 ‘신션한 남편’을 통해 처음으로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이다.

이날 김정태는 고교시절 만난 30년지기 아내 전여진, 자신을 꼭 닮은 지후-시현 두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김정태-전여진 부부는 명확한 역할 분담으로 아침부터 두 아들의 등교 준비를 완벽하게 마쳐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단, 김정태의 유별난 가족 사랑 때문에 힘겨워하는 가족들의 모습 또한 공개돼 큰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무엇보다 관심을 모은 것은 국민애칭 ‘야꿍이’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은 김정태 큰 아들 김지후 군의 성장이다. 야꿍이는 뽀얀 피부와 동글동글한 얼굴, 큰 눈동자, 남다른 리액션으로 육아 프로그램 출연 당시 많은 랜선 이모-삼촌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런 야꿍이가 부쩍 자란 모습이 ‘신션한 남편’을 통해 공개되는 것이다.

야꿍이 김지후 군은 아침 기상 순간부터 아빠 김정태와 똑같이 멍 때리는 모습으로 ‘신션한 남편’ 스튜디오 식구들의 아빠 미소를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국민 귀요미 야꿍이의 폭풍성장, 수술 후 정기검진을 위해 병원을 찾은 김정태의 모습 등 김정태 가족의 일상은 오늘(28일)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션한 남편’ 첫 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션한 남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