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신부’라는 말답게 여름철이면 결혼 소식을 전하는 이들이 많다. 하지만 많은 하객들이 청첩장을 받는 순간부터 “무슨 옷을 입어야 할까?”라는 고민에 휩싸이게 된다.

사진=올리비아로렌

이러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피스가 등장했다. 바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에서 선보인 ‘한끝 원피스’다.

이번 여름 신상품 ‘한끝 원피스’는 향기로운 꽃과 싱그러운 정원, 따사로운 햇살 등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다양한 프린트와 컬러를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원피스는 매년 여름 시즌이 되면 많은 여성들이 찾는 패션 아이템인 만큼 원피스는 여성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코디 걱정 없이 한 벌만으로도 가볍고 시원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여름철 각광 받고 있다.

사진=올리비아로렌

여름시즌 대표 소재인 레이스와 린넨, 폴리 등의 시원한 소재를 통해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특히 올리비아로렌의 여름시즌 시그니처 아이템인 플라워 패턴 원피스와 셔츠형 원피스를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풀어 여름철 하객룩과 바캉스룩 등을 제안한다.

몸의 비율이 좋아 보이는 ‘핏 앤 플레어’ 스타일의 원피스와 엘레강스해 보이는 셔츠형 원피스와 비비드한 색감이 포인트인 플라워 패턴 원피스 등 단독으로 입으면 일상복이나 리조트 룩으로, 재킷과 함께 매칭하면 차려 입은 듯한 룩으로 연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