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가구 증가에 따른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성장과 간편 요리의 수요 증가로 전자레인지를 활용한 레시피 콘텐츠가 풍부해지는 가운데 가성비 높을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맛있는 밥반찬인 계란찜을 보다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는 용기가 등장했다.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가 글라스락 렌지쿡 라인 신제품으로 출시한 ‘글라스락 렌지쿡 계란찜용’은 플라스틱 용기나 비닐랩 등을 활용한 조리방법보다는 환경에 착하고 건강한 유리용기로 전자레인지 계란찜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글라스락의 독자적인 템퍼맥스 기술이 적용된 단단한 내열강화유리 용기에 내열강화유리 뚜껑이 있어 뚜껑을 덮은 채로 전자레인지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몸체와 뚜껑 모두 열 손실이 적은 내열강화유리 소재로 이뤄져 갓 만든 계란찜을 더 오랫동안 따뜻하게 유지시켜 준다.

최대 계란 3개를 조리할 수 있는 705ml의 용량으로 1인가구는 물론 자녀가 있는 가족이 한끼 식사를 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풍부한 식감을 살려주는 머그형 디자인을 적용하고 투명한 유리바디와 일체형으로 제작된 손잡이가 안정적이고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한다.

템퍼맥스 내열강화유리는 열과 충격에 강해 단단한 내구성과 탁월한 내한성·내열성으로 식기세척기와 전자레인지, 냉동실 사용이 가능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자연원료로 만들어져 재활용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 한정기간 타임세일 이벤트가 5월 말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