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가 콜라겐 브랜드 에스리턴을 론칭했다.

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는 최근 급성장한 콜라겐 시장에 주목해 먹는 콜라겐 브랜드 ‘에스리턴’을 론칭, 캐나다산 저분자 피시콜라겐이 함유된 정제(퓨어 콜라겐), 젤리(퓨어 콜라겐 젤리), 파우더(퓨어 콜라겐 파우더) 제품 3종을 선보였다.

‘에스리턴’은 피부를 상징하는 S와 Return의 합성어로 제품을 통해 ‘속부터 제대로! 깨끗하고 맑게 채워주자’라는 슬로건을 내세웠다.

‘에스리턴’ 퓨어 콜라겐 3종은 코셔 및 할랄 인증을 획득한 캐나다 청정지역 심해에 사는 대구의 껍질에서 추출한 ‘피시 콜라겐’을 사용했다. ‘피시 콜라겐’은 동물성 콜라겐에 비해 분자량이 작은 저분자 구조로 이뤄져 체내 흡수율이 좋다고 알려져 있다. ‘에스리턴’ 퓨어 콜라겐 3종은 1,000mg(정제 3정, 젤리/파우더 1포 기준)의 고함량 피시콜라겐을 함유하고 있다.

‘에스리턴’ 퓨어 콜라겐 3종에는 피부 진피의 핵심 성분인 콜라겐뿐만 아니라 부원료로 히알루론산도 들어가 있어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고 콜라겐 합성의 필수 영양성분인 비타민 C도 함께 함유돼 있다. 또 ‘퓨어 콜라겐 젤리’는 복숭아 맛, ‘퓨어 콜라겐 파우더’는 자몽 맛으로 구성해 맛을 다양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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