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이 직접 휴가철 여행 고민을 해결해준다.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인터파크투어가 27일부터 6월 23일까지 4주간 ‘제8회 온라인 여행 박람회’를 개최한다. ‘하하호호 여행, 여행의 즐거움을 스트리밍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전세계 여행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쿠폰으로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박람회 모델로 코미디언 유세윤을 발탁해 인터파크투어가 추구하는 여행의 본질인 ‘즐거움’을 가장 잘 표현하는 모델로 유세윤과 함께하는 다양한 캠페인 영상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박람회 메인 페이지는 유세윤이 박람회를 통해 즐거운 여행을 준비하라는 메시지를 담은 영상을 선보이며 고객들이 원하는 여행지와 상품에 대한 정보를 한 눈에 찾아 볼 수 있는 ‘맞춤 검색’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편의성을 높였다.

박람회는 해외여행관, 해외항공·호텔관, 국내항공·호텔·여행관, 하하호호관, 여행TV, 이벤트관 등 6개 관으로 구성했다. 특히 박람회 슬로건을 활용한 ‘하하호호관’은 가격이 저렴한 하하(下 下), 여행이 즐거운 호호(好好)의 의미를 담아 ‘가격이 하하’ 카테고리를 통해 시크릿 특가상품, 국내외 땡처리 항공권, 박람회 특가딜 상품을 마련했다. ‘여행이 호호’ 카테고리는 SNS 등에 올리기 좋은 인생샷 여행지, 반려동물 동반 호텔과 같은 다양한 테마 여행지 소개와 상품이 있다.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또한 박람회 기간 매주 수요일 2시간 단위로 ‘타임딜’을 진행해 초특가 상품을 판매한다. 27일에는 태항산(오전 10시, 9만원대~), 후쿠오카 항공권(오전 12시, 4만원대~), 그랜드 힐튼 서울(오후 2시, 8만원대~), 다낭(오후 4시, 20만원대~), 쏠비치 호텔&리조트 양양(오후 6시, 8만원대~) 등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박람회 대표 상품으로 라마다 속초 호텔(8만원대~), 홍콩 왕복 항공권(15만원대~), 방콕/파타야 5일(23만원대~), 보라카이 라까멜라 5일(24만원대~), 나트랑 왕복 항공권 3박5일(29만원대~), 샌프란시스코 왕복 항공권(61만원대~) 등을 마련했다.

휴가 고민을 해결해주는 콘셉트의 ‘유세윤의 흥신소’, 미션 스티커를 모으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2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특히 유세윤의 흥신소는 휴가를 망설이는 이유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유세윤이 직접 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해 나설 계획이다.

아울러 박람회 여행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논 해피플러스 공기청정기, FUJI 인스탁스 미니 70 레드, SONY W810 카메라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외항공 입점 항공사 전 노선 1만원, 국내숙박/여행 최대 2만원, 해외호텔 최대 20%, 테마여행(클럽메드·크루즈·골프) 최대 3%, 허니문 최대 40만원 등 다양한 할인 쿠폰도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