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 소셜벤처 루미르의 신제품 ’루미르4E’가 성공적인 롯데 홈쇼핑 론칭에 이어 다음달 중순 2차 방송을 진행한다.
루미르가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조명 ‘루미르4E’는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 기능을 담아 제작된 테이블 램프로, 쉐이드 엣지의 우아한 라인이 보는 각도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는 것이 매력이다. 정식 론칭 전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선보인 이후 기대감을 높였다.
‘루미르4E’의 가장 큰 특징은 쉐이드와 본체 컬러 개별 조합이다. 본체의 컬러는 동일하게 유지하며 쉐이드의 컬러만 바꾸는 다른 조명들과 달리 각각의 쉐이드에 따라 본체 컬러 또한 다르게 조합했다. ’컬러만 다른 하나의 제품’이 아니라 ‘개별성을 지닌 각각의 제품’임을 강조하기 위해서다. 론칭 이후 가장 주목받는 웜그린 컬러는 요즘 트렌드인 화이트, 우드 인테리어를 반영해 컬러를 조합했다.
기본이 되는 화이트, 블랙 컬러의 쉐이드는 각각 샤이닝 골드, 크롬 도금 본체를 매치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웜그린 컬러의 쉐이드에는 진한 골드 도금 본체를 매치해 빈티지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미국과 일본 펀딩 사이트를 통한 해외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루미르는 빛 부족 지역을 위한 식용유 램프 ‘루미르K’를 제작하는 등 빛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조명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관련기사
- 감각적인 주방 라이프스타일...파이렉스·옥소, 올리브마켓 참가
- 잠만 자는 호캉스? 나 혼자서도 즐거운 호텔 프로모션 4PICK
- "봉지라면 대체품?"...1인가구-편의점 이용↑, '용기면' 전성시대
- 인터파크투어, 초특가 상품+이벤트多 '하하호호 여행박람회'(ft.유세윤)
- "존 레전드-휴 잭맨 공연까지!"...美로스앤젤레스 야외활동+공연
- 밤의 불청객 모기 안녕~홈키파·홈매트, ‘굿나잇 솔루션’ 캠페인
- 서울시 1인가구 54% "편견-차별-무시 경험"...혼자 사는 삶 73.2% '만족'
- 1인가구-맞벌이부부 취향저격, '에어프라이어' 판매량 1044%↑
- 자취방, 이것만 있으면 ‘인스타갬성’ 인테리어 완성!
- [1인가구 필수템] 전자레인지 안심 사용 ‘글라스락 렌지쿡 계란찜용’
- 여름휴가, 어디로 어떻게 떠날까?...여행이슈 키워드 TOP10
- 혼인율↓·이혼율↑, 1인가구 증가...반면 20년 이상 결혼지속도 증가
- '런던 라이벌' 첼시vs아스날, 유로파 리그 결승서 웃을 팀은?
- [인터뷰①] ‘안나 카레니나’ 김소현 “공연마다 녹음해 들어...목소리만으로 표현됐으면"
- 경기도 일하는 청년통장, 하반기 2000명 공개모집...목돈 마련 기회
- 외교부, '정상 통화유출' 강효상·외교관 K씨 28일 검찰 고발
- '한끼줍쇼' 홍종현, 결혼 생각? "빨리 연인 만났으면...30대에 하고 싶다"
- 박해미, ‘음주 사망사고’ 황민에 위자료 지급…아들과 월셋집으로 이사
- 폭언-욕설에 숙소 러브호텔까지...소년체전 인권 "아동학대 수준"
- '슈퍼밴드' 디폴, 배우 박순천 아이들이었다 "실력만으로 평가 원한 듯"
- 진주시, 폭넓은 만남의 기회 만든다…‘미혼남녀 인연 만들기’ 개최
- 즉석식품 판매처별 가격차 최대 49.1%...카레-짜장↓& 밥-죽↑
- 몬스타엑스, 美 음반사 '에픽 레코드'와 계약체결...카밀라 카베요 소속사
- 최태원 동거인 김희영, 행사 동반참석에 쏠린 이목…노소영과 이혼소송 중
- 베스파, 디자인+기능성 업그레이드 ‘빅바디 모터사이클’ 3종 공개
- 이케아 코리아, 매트리스 전제품 15% 할인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