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 소셜벤처 루미르의 신제품 ’루미르4E’가 성공적인 롯데 홈쇼핑 론칭에 이어 다음달 중순 2차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루미르 제공

루미르가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조명 ‘루미르4E’는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 기능을 담아 제작된 테이블 램프로, 쉐이드 엣지의 우아한 라인이 보는 각도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는 것이 매력이다. 정식 론칭 전 서울리빙디자인페어를 통해 선보인 이후 기대감을 높였다.

‘루미르4E’의 가장 큰 특징은 쉐이드와 본체 컬러 개별 조합이다. 본체의 컬러는 동일하게 유지하며 쉐이드의 컬러만 바꾸는 다른 조명들과 달리 각각의 쉐이드에 따라 본체 컬러 또한 다르게 조합했다. ’컬러만 다른 하나의 제품’이 아니라 ‘개별성을 지닌 각각의 제품’임을 강조하기 위해서다. 론칭 이후 가장 주목받는 웜그린 컬러는 요즘 트렌드인 화이트, 우드 인테리어를 반영해 컬러를 조합했다.

기본이 되는 화이트, 블랙 컬러의 쉐이드는 각각 샤이닝 골드, 크롬 도금 본체를 매치해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웜그린 컬러의 쉐이드에는 진한 골드 도금 본체를 매치해 빈티지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미국과 일본 펀딩 사이트를 통한 해외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는 루미르는 빛 부족 지역을 위한 식용유 램프 ‘루미르K’를 제작하는 등 빛의 아름다움을 전하는 조명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