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쁘게 지내는 현대인들은 건강관리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다. 필립스가 케이블채널 올리브 요리예능 ‘모두의 주방’과 함께 ‘건강 스무디 레시피 3종’을 공개했다. 건강식, 간편식을 중시하는 현대인 취향에 맞춰 간편하게 한 끼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레시피로 구성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로 맛과 영양은 물론, 비주얼까지 갖춘 건강 스무디 3종을 쉽게 만드는 모습을 담았다.

풍부한 영양에 달콤한 맛까지 더한 ‘모히또 스무디’는 진공 초고속 믹서기에 각얼음, 케일, 파인애플 코코넛 워터를 듬뿍 넣은 후 취향에 따라 민트와 라임을 추가한 후 뚜껑을 닫는다. 이후 진공 모드를 가동해 공기를 빼주고 건더기 없이 곱게 갈아주면 완성된다.

건강하고 포만감 있는 식사대용 ‘아보카도 망고 스무디’ 레시피는 진공 초고속 믹서기 용기에 각얼음, 얼린 망고, 아보카도, 바나나, 시금치, 두유를 넣는다. 취향에 따라 바닐라 시럽을 첨가한 후 진공 모드를 가동해 공기를 빼고, 건더기 없이 곱게 갈아주면 완성된다.

몸 건강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까지 챙겨주는 ‘딸기 뷰티 스무디’는 진공 초고속 믹서기 용기에 각얼음, 딸기, 콜라겐 한 스푼을 넣은 후, 취향에 따라 오이 라임주스, 꿀, 민트 등을 추가한다. 이후 진공 모드를 가동해 공기를 빼고 곱게 갈아주면 더 건강하고 풍부한 딸기 뷰티 스무디가 완성된다.

한편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는 블렌딩 전 용기 내 산소를 제거해 재료의 산화를 최소화하고 맛을 풍부하게 만들어 준다. 거품과 과즙 분리 현상을 줄여 진공 블렌딩 후 24시간이 지나도 영양소가 보존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날 수 있는 갈변 현상, 수분과 섬유질의 층 분리 현상 등을 최소화하고 거품 없이 재료 본연의 색과 맛을 유지시켜 부드러운 벨벳 식감의 스무디를 만들어준다. 이외 1400W 모터의 강력한 힘과 분당 3만5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블렌딩 파워로 재료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다.

사진=올리브 '모두의 주방' 방송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