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스틸컷 속 배우 이상엽은 그동안 보여줬던 코믹 이미지에서 벗어나 짙은 멜로 이미지를 선사해 누리꾼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뜨거운 공기가 가득할 오는 7월, 이상엽은 뜨거운 여름밤을 더욱 뜨겁게 달굴 채널A 새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극본 유소정/연출 김정민/제작 팬 엔터테인먼트)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이 드라마는 현재 베일을 하나씩 벗으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금기된 사랑으로 인해 혹독한 홍역을 겪는 어른들의 성장드라마로, 사랑이라는 보편적인 감정 앞에 인간의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는 이유 중 하나는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진이다. 그중 매 작품 다른 모습, 다른 캐릭터로 존재감을 과시해온 배우 이상엽의 연기변신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전작 ‘톱스타 유백이’에서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웃음을 선사한 그가 짙은 여운의 멜로로 찾아온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런 가운데 오늘(29일)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제작진이 이상엽(윤정우 역)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상엽은 어둠이 내려앉은 밤거리를 혼자 배회하고 있다. 깊은 생각을 품은 듯 촉촉한 눈빛은 그의 발걸음이 어디로 향하는지 궁금증을 남긴다. 또 다른 사진 속 이상엽의 아련한 눈빛과 표정은 짙은 멜로 감성과 지독한 사랑을 암시하며 벌써부터 보는 사람의 가슴 뛰게 만든다.

극중 윤정우는 지구상에 살아 숨 쉬는 모든 생명체를 사랑하는 대안학교 생물 교사. 사람보다 자연에 더 관심이 많은, 순수한 피터팬 같은 삶을 살아온 그가 금방이라도 부서질 것 같은 여자 손지은(박하선 분)을 만나 치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된다. 이상엽은 섬세한 연기로 갑작스럽게 찾아온 사랑이라는 감정 앞에 변화하는 윤정우의 심리를 표현해낼 전망이다.

이와 관련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제작진은 "이상엽은 언제나 뛰어난 몰입도로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힘을 지닌 배우다. 첫 촬영부터 눈빛과 표정으로 윤정우의 심리 변화를 섬세하게 표현하며 현장의 모두를 그의 감정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을 통해 보여줄 이상엽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앞서 15초 티저 영상으로 감각적 영상미를, 티저 포스터로 파격적 이미지를 보여준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이어 공개되는 배우들의 스틸컷에서는 이들이 풀어낼 섬세한 감정선의 스토리를 예고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촬영 장면을 포착한 스틸만으로도 느껴지는 이상엽의 한층 성숙해진 연기가 영상에서는 어떻게 구현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채널A 새 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은 오는 7월 5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 채널A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