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씨와 외부 자극으로 인해 과잉 분비되는 피지와 유분기, 땀으로 인해 얼굴피부와 두피 고민이 커지는 시기다. 뷰티 브랜드에서 이미 선보여 품질을 검증받고, 인지도를 높인 베스트셀러 제품의 성분과 기능, 제형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아이템을 제안했다.

사진=SNP 제공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SNP는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아크시스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번들거리는 피부를 산뜻하고 보송하게 가꿔주는 토너, 에멀젼, 수딩 에센스, 클렌징폼 4종으로 구성됐다. AC-Net 성분을 함유해 과잉 분비되는 유분과 피지를 관리해주고 각질을 정리해 피부를 상쾌하게 가꿔준다.

또한 미네랄 오일, 파라벤 등 자극적인 성분은 제외하고 감초 추출물, 병풀 추출물 등 7가지 추출물이 들어간 식물성 복합 성분 BSASM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특히 피부에 부족한 수분감을 보충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건강하게 맞춰주는 것이 장점이다.

사진=A24 제공

A24의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썬 프로텍션 크림’도 리뉴얼 출시됐다. 2018 화해 뷰티어워드 선크림/로션 부문 1위를 차지해 성분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새롭게 리뉴얼된 제품은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기본, 더운 여름철을 대비해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워터프루프 기능이 더 강력해졌다. 유기농 성분이 30.46% 함유됐으며 미백과 주름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논나노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피부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사진=듀이트리 제공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대표 제품 2종을 리뉴얼해 선보였다. 새롭게 출시된 저자극 약선성 클렌징 폼 ‘더 클린 랩 헬씨 폼’은 코코넛에서 추출한 저자극 자연유래 세정 성분의 증가로 부드러운 세안을 구현하며 풍성한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해 깨끗함을 선사한다.

‘더 클린 랩 AC DEW 폼’은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효과가 있는 기능성 클렌저다. 피지 조절 및 유분 케어, 각질을 제거와 피부결 개선을 비롯해 피부 표면의 약산성 보호막을 형성,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크림타입 제형으로 거품력을 더욱 풍성하게 해 개운한 세안을 돕고,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을 보완해 피부 문제 중 과다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진=르네휘테르 제공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염색 후 관리가 고민인 이들을 위한 ‘오카라’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염색 후 자극받은 모발과 두피를 순하게 세정하면서도 컬러 유지와 모발 영양을 놓치지 않는 염색 후 약산성 샴푸 ‘오카라 컬러 프로텍션 샴푸’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고 매끄러운 헤어를 연출해주며 머리카락의 색상을 유지시켜주는 ‘오카라 컬러 프로텍션 컨디셔너’가 핵심 2종이다.

여기에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매끈함을 선사하며 염색한 모발에 언제 어디서나 영양을 줘 헤어컬러를 더욱 아름답게 연출해주는 에센스 미스트 타입의 ‘오카라 컬러 인핸싱 스프레이’ ▲고농축 영양을 포함해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주고 선명한 컬러와 윤기를 지속시켜주며 사용이 편리한 진공 펌프 패키지의 ‘오카라 컬러 프로텍션 마스크’를 더했다.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토탈 케어라인 ‘녹차실감’은 더욱 새로워진 성분과 기술력으로 또 한 번 진화했다. 핵심 성분인 극차광 녹차는 아미노산 함량을 3배 더 높인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화된 녹차 소재로, 약해진 모발에 힘을 더해준다. 또한 두피 환경을 개선해주는 녹차 추출물 함량이 기존 ‘녹차실감’ 대비 150% 높아졌다. 제주 녹차를 사용해 마크 디자인을 새긴 것 역시 새로워진 포인트다.

체계적인 탈모 증상 케어가 가능한 ‘녹차실감 샴푸’(총 3가지 타입)을 비롯해 두피 스케일링제 ‘스칼프 딥 클렌저’, 두피 환경 개선과 모발 보습력 강화를 도와주는 ‘녹차실감 모이스처 팩’, 집중 영양 케어로 모발 탄력과 인장 강도 강화에 도움을 주는 ‘녹차실감 토닉’, 뿌리부터 자연스러운 볼륨 스타일링을 연출해주는 ‘녹차실감 볼륨 미스트’, 풍성한 바디감의 모발 볼륨 스타일링을 연출해주는 ‘녹차실감 볼륨 무스’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