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창립 100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키친에이드가 본격적인 국내 진출을 알리며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을 개설했다.

사진=키친에이드 제공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포스트 플랫폼 특성에 맞는 소비자 소통형 커뮤니케이션 창구로 운영된다. 신제품 및 이벤트 등의 기업 소식과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 콘텐츠까지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유익한 정보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품격 있는 주방 이야기’를 테마로 펼쳐질 키친에이드의 소셜미디어는 100년 전통의 브랜드 헤리티지는 물론 스탠드 믹서를 활용한 다양한 베이킹 및 이색 레시피, 제품 사용 팁, 품격있는 주방 인테리어 트렌드 등을 담는다. 더불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통해 요리에 대한 열정 및 감각적인 스타일 감각을 공유하는 장으로 운용한다.

오픈을 기념해 29일부터 오는 6월16일 정오까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댓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키친에이드 공식 소셜미디어 팔로우를 한 뒤 알림을 설정하고, 순차적으로 진행될 6개의 퀴즈 포스트에 ‘좋아요’와 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참가자 중 11명을 뽑아 한정판 ‘퀸 오브 하트’ 컬렉션 중 패션 레드 컬러의 ‘틸트 헤드 스탠드 믹서’, 프리미엄 주방제품 패키지를 선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