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에서 최다 품목, 최대 세일을 목표로 대규모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 스토어 랄라블라는 30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전국 랄라블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쎄일 행진’이라는 뉴트로(New-tro, 새로움을 뜻하는 New와 복고를 뜻하는 Retro를 합친 신조어)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대 할인, 최대 적립, 최대 기획’을 목표로 역대 최저가에 도전한다.

랄라블라는 행사기간 중 상반기 베스트 인기 상품 중에서 매일 2~3가지 품목을 엄선하여 알뜰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오늘의 특가’를 비롯해, ▲품목별로 ‘최대 70%까지 할인’ ▲알찬 구성의 ‘최대 기획세트’ ▲여름필수품 ‘포인트 최대적립’ 행사를 별도로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 3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는 최근 SNS에서 인싸템으로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러버블 미니 세탁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5월 30일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통해 4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5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증정품과 중복 적용 불가하다.

아울러 5월 30일에는 리얼베리어 시카 릴리프 크림(18g)과 덴티스테 치약 큐브(60g)를 한정수량 500원에 구매 가능한 선착순 ‘특가딜’을 펼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1만원 이상 결제 시 구매 가능하며, 1인 1개로 한정된다.

랄라블라는 인기 뷰티 아이템을 비롯해 무더운 초여름철 날씨에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필수 제품들을 선보이는 이번 브랜드세일이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