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민영, 김재욱이 결별 위기를 이겨냈다.

29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연출 홍종찬/극본 김혜영/원작 누나팬닷컴/제작 본팩토리, 스튜디오드래곤) 15화에서 성덕미(박민영)와 라이언 골드(허윤제, 김재욱)가 잊었던 어린 시절의 기억을 되찾았다.

이날 방송에는 늦은 시간까지 홀로 놀이터에 남아있던 어린 윤제를 덕미의 엄마인 영숙(김미경)이 보살폈고, 상황이 여의치 않아 보육원에 보낼 수 밖에 없었다는 사실을 밝혀졌다. 자동차 사고로 덕미의 동생 덕수가 죽고, 이후 덕미마저 충격으로 어린 시절의 기억을 잃자 감당하기 힘든 상황 속에서 피치 못할 선택이었다.

라이언은 악몽 속 자신의 손을 뿌리친 이가 영숙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덕미는 라이언이 버려졌다는 사실에 얼마나 힘들어했는지 알았기에 괴로워했다. 이를 피하는 대신 덕미는 “같이 힘들면 더 낫지 않을까 싶어서”라며 과거의 아픔을 공유하는 라이언을 향해 미소 지었다.

영숙은 라이언을 찾아가 죄책감에 눈물을 떨궜지만, 그는 "그 때 어머니가 아니었다면 전 정말 낯선 동네에 버려진 아이가 됐을 거에요. 절 보살펴주시고, 그리고 사랑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어머니"라며 영숙의 손을 꼭 잡아 눈물샘을 자극했다.

이처럼 결별 위기에도 서로의 곁에서 함께 위기를 극복하는 ‘라빗커플’의 직진 사랑이 시청자에게 울림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덕미 덕분에 그림 트라우마를 완전히 극복한 라이언의 모습은 먹먹함을 자아내며 이들의 꽃길을 응원케 했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는 오늘(30일) 밤 9시 30분에 최종화가 방송된다.

사진=tvN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