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다라보가 오늘(30일)부터 6월 한 달 동안 대표 제품들을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상반기 결산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하다라보 제공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롭스, 부츠에서는 6월30일까지, 랄라블라의 경우 6월26일까지 H&B스토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다가오는 여름을 위한 산뜻한 보습 아이템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

먼저 상반기 세일을 통해 하다라보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고쿠쥰 로션’은 40%, ‘고쿠쥰 밀크’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하다라보만의 황금 비율로 배합한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강력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쫀쫀한 모찌피부로 케어 해준다.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밀크’는 지난 2018년 발표된 뷰티 어워드에서 각각 스킨〮토너 부문과 에멀전 부문을 수상하는 등 뛰어난 보습력을 입증받은 바 있다.

화이트닝과 보습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하다라보 ‘시로준 로션〮밀크 세트’ 역시 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미백유효성분인 고순도 알부틴과 보습성분 히알루론산의 배합으로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하며 보습과 화이트닝에 대한 고민을 동시에 해소할 수 있다. 특히 ‘시로쥰 로션’은 가벼운 발림성이 특징으로 여름철 산뜻한 마무리감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가벼운 사용감의 오일프리 워터타입 토너 ‘기와미츠 워터’는 50% 할인을 실시한다. 미네랄과 아미노산 성분이 번들거리는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와 피지조절에 도움을 준다. 400ml의 넉넉한 대용량 토너로 화장솜에 듬뿍 묻혀 더운 날 자극 받은 피부에 올리면 수분과 쿨링 효과를 줘 ‘토너팩’으로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또 공병에 담아 건조함을 느낄 때마다 수분을 충전하는 미스트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올리브영에서는 고쿠쥰 로션, 고쿠쥰 크림과 충전기로 구성된 ‘수분충전 기획팩’을 만나볼 수 있다. 더블 히알루론산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세정력의 보습 클렌저 ’고쿠쥰 오일 클렌징’과 수분을 머금은듯한 겔 타입으로 산뜻하면서도 모찌모찌한 피부로 케어하는 ’고쿠쥰 크림’도 각각 30%까지 할인한다.

한편 6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하다라보의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부츠 등 주요 H&B스토어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각 드럭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