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맞이해 상큼함이 넘쳐흐르는 ‘과즙상’ 스타들의 화보가 줄을 잇고 있다. 특유의 러블리하고 상큼함으로 팬들에게 사랑받는 레드벨벳의 조이, 정소민, 전소미, 에이프릴 나은이 ‘과즙상’ 수식어에 맞는 완벽한 썸머 화보를 선보였다.

사진=에스쁘아 제공

‘과즙상’ 스타를 꼽을 때 빠지지 않는 주인공은 바로 레드벨벳 조이. 드라마부터 뷰티 예능프로그램 ‘겟잇뷰티’ MC까지 멀티플레이어로 다양한 끼와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최근 조이는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에스쁘아’와 함께한 화보 속에서 그는 오프숄더 톱과 데님을 착용하고 매력적이면서도 시원한 섬머룩을 선보였으며 ‘에스쁘아’의 ‘테이핑 커버 쿠션’과 ‘립 업 벨벳’으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사진=그라치아 제공

배우 정소민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를 통해 특유의 청순함과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청량함 가득한 화보 속 정소민은 화사한 컬러감의 원피스를 활용했다.

싱그러운 그린 컬러의 롱 원피스에 플립플롭을, 러플 디테일의 데님 원피스에 스트랩 샌들을 매치해 경쾌하면서도 발랄한 섬머 패션을 연출했다. 정소민의 러블리한 이미지를 극대화해준 아이템은 모두 ‘앳코너’ 제품.

사진=빈폴스포츠 제공

밝은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전소미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하고 시원한 비치룩을 선보였다. 전소미는 ‘빈폴스포츠’의 2019 핫 썸머 컬렉션을 착용했는데 파도를 형상화한 로고 그래픽과 프린트 등이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그는 우븐 팬츠나 네온 컬러의 슬라이드 슈즈를 추가해 활력을 더했다. ‘빈폴스포츠’의 여름 아이템은 여름휴가 시즌, 리조트룩과 비치룩은 물론, 일상 데일리룩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사진=앳스타일 제공

에이프릴 나은은 ‘앳스타일’ 매거진을 통해 청순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화보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화보 속 나은은 인형 같은 미소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 시즌 포인트 아이템으로 좋은 화이트 컬러의 가방 코디를 선보였다.

그는 블루 컬러의 원피스에 ‘루나’ 버킷백을 매치해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옐로 컬러의 톱과 데님 팬츠에는 ‘루나’ 새들백을 더해 러블리한 느낌을 연출하기도 했다. 나은이 착용한 가방은 모두 ‘제이에스티나’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