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이 오늘(30일)부터 오는 6월5일까지 7일간 올해 상반기 인기 제품을 총망라해 최대 60% 할인하는 상반기 결산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올리브영에 입점해 있는 브랜드별 제품들의 세일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주목할 만한 세일 목록을 소개한다.

#네이처메이드, 전 제품 20%

네이처메이드는 올리브영 올영세일에서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 세일기간은 오늘(30일)부터 6월5일까지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할인 대상 제품은 총 7종으로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맨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올 ▲슈퍼B 에너지 콤플렉스 ▲슈퍼D 플러스 아연 면역 콤플렉스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슈퍼 오메가-3 등 한국인들의 주요 건강 고민에 맞춘 제품들로 구성됐다.

이중 대표 제품인 ‘액티브 데일리 멀티 포 우먼’은 23가지 영양소 중 21가지 주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 함량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 이상이 채워진 제품으로 여성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효과적이다. 철분, 엽산 등 여성에 필요한 영양소가 강화돼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에게도 좋다.

#리얼테크닉스, ‘미라클 스펀지’ 등 다양한 뷰티툴 30% 할인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도 ‘올영 세일’에 참여한다. 오늘부터 6월5일까지 ‘올리브영’에서 진행되는 세일 기간에 스펀지와 브러시 등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 실현을 위한 리얼테크닉스의 다양한 뷰티 툴들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번 세일에는 원조 메이크업 스펀지로 잘 알려진 ‘미라클 스펀지’를 포함해 극강의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파우더 블루’ 컬렉션, 입체적인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아이 섀이드+블렌드’, 수채화 같은 발색을 돕는 ‘블러쉬 브러시’ 등 메이크업 스타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웰라쥬, 원데이 키트 1+1 및 최대 69% 할인

웰라쥬는 올리브영 세일에서 여름철 자극받고 건조한 피부의 수분, 탄력 케어를 책임질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 & 블루솔루션(이하 원데이 키트)’과 원데이 키트 타입의 신제품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는 1+1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는 ‘리얼 히알루로닉’ 라인의 다채로운 제품들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이번 세일기간 동안 웰라쥬 신제품을 선착순 특가로 구매할 기회를 제공한다.

#피지오겔, 신제품+베스트셀러 제품 등 최대 50% 할인

‘올영세일’에서 피지오겔 신제품부터 베스트셀러까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무더워지는 요즘 산뜻하고 촉촉한 보습 로션을 원한다면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 200ml’를 ‘오늘의 특가’에서 선점해야 한다. ‘올영세일’ 첫날인 오늘(30일)만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올리브영 6년 연속 1위 크림이자 피지오겔의 베스트셀러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은 150ml 단품과 선물세트 기획팩(150ml과 추가구성 10ml*5개) 모두를 3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4월 올리브영에 입점한 신제품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 로션 400ml’은 출시 이후 처음으로 런칭 기념 5% 할인을 진행한다.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 솔루션인 피지오겔 ‘카밍 릴리프’ 라인도 세일한다. 베스트셀러 제품 ‘카밍 릴리프 세럼 30ml’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장벽 강화 밤 ‘카밍 릴리프 리스토어링 리피드 밤 50ml’도 이번 행사에서 최초로 30% 할인을 진행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