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가 창립 6주년을 맞아 31일부터 6월6일까지 ‘롭스 놀자세일’을 진행한다.

롭스 ‘놀자세일’은 일주일간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 1만여개를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행사 기간 동안 매일 공개되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 기간 중 매일 2가지 품목의 인기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빨강머리앤 등 캐릭터와 제휴한 롬앤, 바비리스 상품 등 롭스 단독 상품과 인기 상품 위주의 단독 구성 기획 제품도 만날 수 있다.

▲ 특허성분인 리얼톡스가 함유돼 기능성 인증을 받은 ’앤서나인틴 리얼톡스 앰플’ ▲ 착한 성분으로 유명한 ’보나쥬르 그린 워터밤 기획세트’ ▲ 빨간머리앤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롬앤 제로벨벳틴트 앤셜리’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벨라몬스터 톳패드 기획세트’ 등을 선보인다.

또한 포털 사이트 네이버 보이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 앱에서 ‘#플레이롭스’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네이버 음성 검색 시 ‘롭스야 놀자!’를 외치면 매일 다른 혜택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틱톡 앱 이벤트는 롭스 채널에서 가이드 안무 영상에 따라 지정된 음원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롭스 기프트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롭스 이태원점에서는 창립 6주년과 롬앤과의 빨간머리앤 단독상품 출시를 축하하는 의미로 ‘빨강머리 롬앤’ 포토존 이벤트가 진행된다. 롭스 단독 롬앤 제품을 비롯해 빨강머리앤 캐릭터와 함께 촬영한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놀자세일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 내용은 롭스앱, 롭스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