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낮 기온이 30도를 넘어서는 등 때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가운데 건강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요망되고 있다. 더위를 이겨내는 첫 단계는 바로 필수 영양소 섭취. 유한양행의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이 여름나기 필수템 비타민C와 D를 오는 6월5일까지 올리브영 ‘올영세일’을 통해 할인 판매한다.

사진=유한양행 뉴오리진 제공

기온이 높아질수록 두뇌 기능은 떨어지며 집중력이 저하된다. 불쾌지수가 높아져 쉽게 피로를 호소하게 됨은 물론이다. 더운 여름철, 피로회복과 활력 충전을 위해 어느 때보다 비타민C 섭취가 필요하다.

뉴오리진 비타민C는 브라질 아마존 야생 까무까무를 담았다. 까무까무 원물을 그대로 갈아 넣어 비타민C는 물론 폴리페놀, 칼슘, 마그네슘, 플라보노이드 등 14가지 보조영양소 또한 함께 섭취할 수 있다.

여름철 햇빛은 비타민D의 체내 합성에 도움을 주지만 더운 날씨로 인해 실내 활동시간이 늘어나고,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이들에겐 여름철에도 체내 호르몬 및 면역력에 영향을 미치는 비타민D의 적절한 섭취가 필요하다.

햇볕을 쬐면 체내에 비타민D가 만들어지듯 버섯 역시 빛을 쬐면 원물의 비타민D 함량이 증가한다. 뉴오리진 비타민D는 버섯 그대로를 갈아 넣어 비타민D는 물론. 폴리페놀, 키토올리고당, 키토산, 베타글루칸,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등 19가지 영양성분이 포함돼 있다.

뉴오리진 비타민은 화학 부형제 없이 제조하는 ‘3무’ 원칙을 적용해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비타민 외에 체력 보충에 필요한 서플리먼트 단품 10%, 세트(온라인 전용) 상품 15%,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스틱 제품(전홍삼 스틱, 전녹용홍삼 스틱, 디어 베리 스틱, 디어 키즈 스틱, 전홍삼 키즈 스틱)을 15%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