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친화적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라니트가 가수 겸 플로리스트 브라이언과 함께 가드닝 클래스를 진행했다.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그라니트는 지난 29일 오후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VIP 고객을 포함한 그라니트 고객 20여 명을 초청해 브라이언의 진행 아래 싱그러운 초여름에 어울리는 식물과 그라니트 제품을 활용한 가드닝 클래스를 열었다. 소비자에게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그라니트의 우수한 상품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클래스를 마련했다.

브라이언은 이날 그라니트 유리 화병을 활용한 테라리엄(유리병 안에 작은 식물을 재배하는 것) 제작과 그라니트 콘크리트 화분을 활용한 식물 재배 방법을 소개했다.

그라니트는 1997년 론칭한 스웨덴 브랜드로, 북유럽풍 디자인의 핵심 요소인 실용성, 품질, 아름다움에 근간을 둔 토털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자연친화적 소재 및 재활용 소재를 사용하고 화학물질 사용을 자제하며 사회적 기업이 생산하는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뷰티, 문구, 식품 등 국내 소비자의 수요를 반영한 자체 브랜드(PB) 상품을 별도 제작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그라니트는 다음달 1일부터 30일까지 그라니트 오프라인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일부 품목 대상으로 20%부터 최대 50%까지 미드서머 세일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