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펫팸족들은 반려동물이 조금 더 안락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하고 있다.

이와 관련, 반려동물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추구하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이엠펫’이 오는 1일부터 3일까지 11번가에서 진행되는 ‘펫데이’에서 최대 52%를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11번가 펫데이에서는 아이엠펫이 연어와 갈치를 주원료로 국내 제조한 휴먼 그레이드 수제 간식 ‘아이엠냠냠트릿’ 3종을 33%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엠냠냠트릿은 오메가3가 풍부한 연어와 갈치, 콜라겐이 풍부한 연어 껍질로 제조되어 반려동물의 피부 모질, 혈관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알레르기 유발 가능성이 있는 곡류와 동물성 글루텐을 배제한 그레인프리 간식이며, 반려동물의 장 건강도 고려해 유산균과 프락토 올리고당이 첨가되었다.

천연 펄프 원단 사용과 강력한 일본산 고흡수성 SAP 첨가로 흡수와 응고가 순식간에 일어나는 아이엠패드 절약형 100매, 대용량 100매, 중대형 50매 3종은 25% 할인된다. 아이엠패드는 냄새 억제 레몬향을 첨가해 집안 어디서나 반려동물의 배변 냄새를 잡아준다.

반려묘를 위한 8.5kg 대용량 아이엠두부모래도 32% 할인이 진행된다. 콩비지로 만들어진 아이엠두부모래는 반려묘가 먹어도 안심할 수 있는 천연 제품으로, 상쾌한 오리지널, 달콤한 복숭아 향, 향균과 악취 제거가 가능한 숯, 탈취와 향균이 가능한 녹차 등 4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가정 내 반려묘 양육 시 어려움으로 꼽히는 사막화 방지 현상이 적용되어 먼지를 최소화한다. 물에 빠르게 녹기 때문에 변기에 버리는 것으로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다.

집을 비운 사이 돌발 상황이 생길 때 소중한 반려동물 구조 안내를 할 수 있게 돕는 아이엠 응급구조 자석스티커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화재 등 가정 내 응급상황에서 두려움이나 경계심을 느낀 반려동물이 숨어 구조가 어려워지지 않도록 현관문이나 냉장고 등에 반려동물의 종과 마리 수를 기재해 붙여두면 된다.

사진=아이엠펫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