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이번엔 100원 에센스∙크림∙립스틱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간다.

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제공

올해 상반기 인기 제품을 총망라해 최대 60% 할인하는 상반기 결산 ‘올영세일’을 진행하는 가운데 3일 단 하루 에센스와 크림, 립스틱을 1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지난달 30일부터 올해 상반기 인기 제품과 본격적인 여름 대비를 위한 바디∙헬스∙선케어∙네일 카테고리 대표 제품을 최대 60% 할인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파격 할인율의 선착순 특가를 비롯해 오늘의 특가, 단독 특가 등 역대급 특가 행사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3일 진행되는 ‘2차선착순 특가’ 행사에서는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에센스, 크림 등 기초화장품과 색조 화장품으로 구성돼 품절 대란을 빚을 전망이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30ml’, ‘LAKA 스무스 매트 미니 립스틱’, ‘웰라쥬 원데이 키트 골드 콜라겐' 3가지 제품을 기존 가격보다 최대 99% 할인된 특가 100원에 선보인다. ‘식물나라 티트리 트러블 케어 클렌징폼 100ml’도 990원에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

‘선착순 특가’ 상품은 전국 매장에서 개점 시간에 맞춰 판매가 시작되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하여 1인 1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오전 10시부터 1인 1개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의 인기 아이템을 업계 최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와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고 할인에 할인을 더해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주요 매장에서 자체적으로 인기인 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하는 ‘우리 매장 단독 특가’ 등의 다양한 행사가 세일 마지막 날인 오는 5일까지 계속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