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19년도 6월에 접어들었다. 갑자기 찾아온 더위에 계절감에 맞는 코디를 두고 고민 중이라면? 스타들의 화보를 참고해 보자. 가장 빠르게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센스있는 연출법으로 패션에 다채로움을 더할 수 있다.

 

♦︎ 스타일 끝판왕 정유미

배우 정유미가 청량함 가득한 비주얼로 변함없는 매력을 발산했다.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는 정유미와 리모와(RIMOWA)가 함께한 2차 콜라보레이션 필름을 공개했다. 필름 속에는 몽환적 감성이 느껴지는 영상미에 정유미의 독보적인 사랑스러운 매력이 더해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

정유미는 필름 속 인터뷰를 통해 그녀가 여행을 기억하는 방법, 가보고 싶은 여행지, 그곳에서 꼭 함께하고 싶은 것들을 밝히며 여행에 대한 설레임을 함께 공유했다. 특히 트렌디한 컬러가 강조된 캐리어를 함께 스타일링해 다가오는 여행 시즌에 즐거움과 동시에 기대감을 가지게 했다.

 

♦︎ 워너비 미모 박신혜

배우 박신혜가 사랑스러움과 아름다움을 갖춘 ‘워너비 미모’를 가감없이 선보였다.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대현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의 국내 첫 전속 모델인 박신혜의 19‘FALL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신혜는 기품있는 아름다움으로 시즈널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또한 그는 베이지, 화이트, 핑크, 네이비 등 다양한 컬러의 여러 가지 패션 아이템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 눈길을 끈다. 박신혜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공간 속 우아하고 지적인 여성들의 살롱문화를 특유의 사랑스럽고 세련된 감성으로 표현하며, ‘모조에스핀’이 지향하는 콘셉트를 훌륭하게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