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가 상반기 결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약2간 포렌코즈가 올 상반기를 결산하는 이벤트를 쇼핑몰을 통해 진행한다. 이날 오전 타임세일을 시작으로 9일까지 전 품목을 최대 95%까지 할인판매한다.

이 중에서도 소비자들의 가장 큰 기대를 모으는 것은 포렌코즈 시그니처 제품인 ‘타투라인’. SNS에서 지속력이 좋은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그간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벤트 첫날인 오늘 오전 10시에는 ‘타투 끌레르 벨벳 틴트’를 900원(100개 한정)에 판매하고, 11시부터는 ‘타투 끌레르 글래스 틴트’를 900원(100개 한정)에 판매한다. 그리고 정오부터는 ‘타투 올프루프 아이라인’을 역시 900원(100개 한정)에 판매한다.

타임세일 이후에는 3일 단 하루에 한정해 타투 끌레르 벨벳 틴트와 타투 끌레르 글래스 틴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10일부터 16일까지 일정 액수 이상 구매고객에 대해 즉시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이 기간 중에는 ‘타투 마스카라’ 제품에 대해 예약판매가 이뤄지고, 현재 Mnet에서 방영중인 ‘프로듀스X101’에 노출되고 있는 포렌코즈 제품들에 대해 할인 판매가 실시된다.

한편 포렌코즈의 2019년 상반기 결산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포렌코즈의 쇼핑몰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