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가 지난 2일 홈앤쇼핑 4차 방송에서 조기 매진됐다.

사진=조성아TM 제공

이번 방송은 오전 10시와 오후 9시 35분 하루 2회 편성의 홈앤쇼핑 원데이 특집으로 마련됐다.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7X’는 오전, 오후 약 140분간 진행한 방송에서 17600세트 이상 판매되며 종료 전 준비한 수량이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5월에 출시한 ‘물분 크림 7X’는 조성아가 2016년 처음 선보인 물분 크림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물분 크림’은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모은 신개념 제형을 지녀 큰 인기를 얻었다.

‘물분 크림 7X’는 물분 크림의 2019년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역대급 스펙을 자랑한다. 피부톤을 맑은 복숭아 빛으로 구현해주며 별도의 도구 없이 손으로 펴 바르면 돼 사용이 편리하다. 3중 프루프와 지속력, 피부 자극 완화 등 여름철 대표적인 7가지 고민에 대한 방어 효과를 임상으로 입증받았으며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50+ PA++++) 3중 기능성까지 갖췄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