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의 문화 중심지 시부야에 어피치가 상륙했다.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는 오는 30일까지 일본의 대표적인 번화가이자 일본 트렌드의 정점을 이끄는 시부야 츠타야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도쿄 다이칸야마 츠타야 티사이트와 오사카 츠타야 에비스바시 지점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도쿄 최고의 핫플레이스와 최근 가장 핫한 K-캐릭터와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도쿄를 대표하는 상업지구인 시부야에 자리하게 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차별화 포인트로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고객이 직접 모델이 되어 SNS용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부스와 어피치 대형 구조물과 함께 핑크빛 어피치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포토월을 구비해 흥미를 더했다.

시부야 츠타야에서 판매되는 상품수는 200여 종으로 어피치 오모테산도 매장 및 오사카 츠타야에서 인기를 끌었던 키링, 문구류, 스티커 제품들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어피치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부각시킨 휴대폰케이스 3종을 시부야 츠타야 팝업스토어 한정으로 선 발매해 카카오프렌즈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시부야 츠타야 팝업스토어의 운영시간은 유동인구가 많은 도시의 특성을 반영해 오전 10시부터 익일 오전 2시까지 폭넓은 시간대로 운영된다.

사진=카카오IX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