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명품 레인부츠 브랜드 헌터에서 보상판매 이벤트 ‘새신줄게 헌터다오’를 오늘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포랩 제공

국내 헌터 공식 수입업체 포랩에서 여름맞이 프로모션으로 기획한 이 행사는온오프라인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온라인 댓글 타임어택 이벤트로 막을 올린다. 포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3~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매시 정각 댓글을 남긴 선착순 3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1등 무료교환권, 2등 보상판매 50% 쿠폰과 비치백, 3등 보상판매 50% 쿠폰이 제공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10% 할인권이 증정된다.

이어 6~16일 전국 포랩 매장에서 오프라인 보상판매 이벤트가 열린다. 보유한 헌터부츠를 매장에 직접 가져오면 신상품을 40%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수거된 낡은 헌터 부츠는 영국 헌터 본사로 보내져 도움이 필요한 곳에서 재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포랩은 시즌별 특색을 띄는 브랜드를 판매하는 편집숍으로, 헌터를 비롯해 캐나다의 유명 방한부츠 브랜드인 PAJAR, 브라질 플립플랍 브랜드 하바이아나스, 모바일 패션브랜드 팝소켓 등을 전개하고 있으며 슈즈 외에 의류, 백팩, 악세서리 등 다양한 토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달 중 아트모스와 협업해 압구정과 명동에 팝업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